리틀팍스, 넌 나의 영어 친구(><)!!!!!!!!*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리틀팍스, 넌 나의 영어 친구(><)!!!!!!!!*
  • 글쓴이:
    wolfgirl늑대소녀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5,171| 추천수: 13 | 등록일: 2018.2.18 오후 2:31
  • 안녕하세요!!!!^*^ 반가워용~~~ 전 오랜만에 활수로 돌아온 늑소입니당~~ 꺄아아아아(깨방정)

    오늘은 저의 경험과 리틀팍스에 관해 한번 활수를 쓸거에용~ 그럼 고고씽~

    ---------리틀팍스 듣기전 (과거)---------

    리틀팍스를 듣기전에 저는 학교 영어 수업만 배웠습니다. 그런데 옆에 있는 친구들은 쌰부랑쌰부랑 거리면서 이상한 용어를 쓰는 것이 너무나 신기했습니다. 제가 그.래.서 물어봤죠! 친구양 너 어떻게 이렇게 영어를 잘해? 친구는 대답했습니다. 그냥 외우면 되!

    전 그 방법이 너무나 싫었습니다. 그냥 외운다? 외우는선 머리속에 지우개가 태어나는 것과 똑같아!

    전 그래도 심각 하게 영어를 정말 못했습니다. 원어민이 무슨 말을 하는데도, 전 귀로듣고 귀로 흘렸습니다.

    '하...... 난 언제쯤 영어를 잘할까?'

    --------리틀팍스를 만나고---------

    근데 어느날, 저의 친구가 저의 집에 놀러왔습니다. 그런데 저의 친구는 이상한 영어 동영상을 듣는 것입니다!

    전 앉아서 친구와 함께 영어동영상을 보았죠. 전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그 영어동영상을 빠져서 보았습니다. 빠져들어간다.... 빠져간다...... ㅎㅎ 그러다가 벌써1시간.....2시간..... 듣는 데도 질리지 않고 오히려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리틀팍스 유저가 됬을 때---------

    얼 마 후..... 엄마께서 리틀팍스 회원 가입을 하셨습니다. 전 너무 좋아서 말끝나기 무섭게 바로 달려가서 리틀팍스를 들었죠..(마치 정글의 굶주리는 사자처럼.....) 그 뒤로 전 영어실력이 쑥쑥(쑥?) 올라가게 되었고 전 학교에서 영어 천재가 되었습니다.

    ---------------------제 경험담은 이렇습니다----------------

    전 리틀팍스를 처음 사용할 때는 그다지 굿 유저는 아니였습니다... 큼!

    그리고 우리 언니가 하는 방법을 따라했죠... 힛! (넌.... 언니의 그림자니?)

    제가 사용하는 법(리틀팍스 낫굿유저 였을때)

    1. 영어를 듣는다.

    2. 퀴즈를 푼다.

    설마 끝은 아니겠지..... 끝인데? 허걱!

    우리언니 사용법

    1. 영어를 듣는다.

    2. 멈추고 따라 읽는다.

    3. 다읽고 모르는 단어는 단어장에서 찾아보고 읽고 쓰고,외운다.*팁:전 외우지않고 이해하려하고 있어요*

    4.퀴즈를 푼다. 틀린문제는 다시 풀어본다.

    이렇게 딱봐도 차이나china 큼! (못말리는 아재1인)

    ---이제 굿유저들의 사용법을 알아봐야겠죵???(찡긋)(아악내눈!!!)------

    일단 팁! 우리 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들과 매칭하여 아~ 이래서이렇구나~ 이해하고 외운다.

    기억 포인트!: 메모장에 기록하기!

    꼭 동화 책 읽고 퀴즈안푸는 사람들있숴 어? 딱걸렸어~(혼자... 뭐하니?)

    굿여자?(역시 띨띨이...) 굿 유저가 될수 있는 계획!(이렇게만 하면 굿유저가 된다능)

    1. 동화를 듣는다(들을 때 리팍업뎃전의 page by page로 듣기)

    2. 동화를 들을 때 듣고, 읽고, 이해하기!(동화를 이해해야 문제를 풀수 있겠죠?)

    아! 여기서 타임! 혹시.... 자신의 찍신 능력으로 푸는 사람 있쑤어 없쑤어! 어!(ㅋㅋ 이 몸쓸 탐정능력)

    3. 모르는 단어 동화 다 끝난 후 보고, 듣고, 읽고, 단어장에 쓰고,외우기!! 잊지마 정신줄!

    4. 그 다음에는!!!!! 뚠뚠 퀴즈를 풀고 혹시나 틀린 문제가 있으면 다시 풀기있기?없기? 있기!!!!!

    5. 심심하면 폰게임 좀 하고, 리팍 게임 하기~~(뭐래니 난  핸폰겜이..... 퍽! 못들은 걸롱~)

    6. 아직 끝난게 아니다! 마지막...... 복습하기!!!!

    여러분 이렇게 보면 어렵게 보이지만(그니까)...(부글부글) 어렵게...보..이..지마한~ 하다보면 좋은 습관이 된다능

    -------------이제 추천 동화보러 ㄱㄱ*^^*---------------------

    1단계: tire town school

    2단계:magic marker

    3단계:the pet lovers club

    4단계:rocket girl

    5단계:journey to the west

    6단계:a little princess
    7단계:red magic

    8단계:people in the news

    (여기까지만9단계는 제가 들어보고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 다른 동화들도 재미있습니다-꺄하하핳 (제 개인적 생각으로 재미있는 동화들)

    --------늑소가 간 여행지!(영어를 사용하는 나라들만)--------------

    보라카이, 사이판, 필리핀 여기까지.... 전 리틀팍스 들은 1년 후니깐 원어민과의 대화가 통하더라구요!

    ----------알아두면 좋은 깨알 리팍단어---------------

    활수-활용수기, 반모-반말모드, 리팍-리틀팍스, 맥-친구,  더 아는 것도 있지만 추가해서 여기에 없는 줄임말은 댓글로 고고씽

    그리고 리팍들을 때 자신과 맞는 단계들으셔야해요!아님 실력 그자리입니다

    항상 행운만 가득하시길 기원해효호호

    ------------인사 꾸벅-------

    이제까지 깨방정 늑소 였습니당 여러분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이전글 OPUNGKIN꿀러브O|2018-02-18
다음글 맛있는왔다껌|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