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팍스와 함께하면, 누구나 영어 마스터가 될 수 있어요!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리틀팍스와 함께하면, 누구나 영어 마스터가 될 수 있어요!
  • 글쓴이:
    2024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1,212| 추천수: 6 | 등록일: 2023.2.24 오후 7:06
  • 안녕하세요,여러분.저는 ChristinaLee이고 한국어 이름은 이*은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오늘은 제가 리틀팍스를 2년 동안 이용하면서 리틀팍스 덕분에 이익을 본 일들도 많고,영어 실력도 많이 향상되어서,이용하면서 효과를 많이 본 기능들과,잘 알려져 있지 않은 리틀팍스의 좋은 기능들을 여러분께 공유하려고 합니다!제 글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저에게 많은 도움이 된 기능들을 모두 공개하고 최대한 열심히,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이 글을 좋게 봐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Class 기능(듣기,말하기,읽기 Class 소개,Class 기능의 장점,제가 Class를 사용하며 도움이 된 점 등등)


    여러분,혹시 Class기능을 아시나요?Class 기능은 리틀팍스에 대표적인 기능 중 하나로, 리틀팍스가 직접 하루에 학습할 양,(읽기 CLASS중 독해력 기르기 Class 같은 경우) 오늘 풀어야 할 문제,녹음이나 Vocabulary 학습 등을 정해주십니다.그리고 직접 정해주신 양이 하루에 학습하기에 적지도 많지도 않고 하루 학습 양이 너무 적당하고 좋아요!또한 Class없이 혼자 할 때는 하루에 얼마나 학습해야 할지 헷갈렸어요.그런데 Class 기능을 사용하자,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Little Fox가 직접 하루 학습 양을 정해주어서 얼마나 학습해야 할지 고민을 한 적이 전혀 없고,정해주신 양도 너무 좋아서 하면서 힘들거나 또는 너무 짧아서 아쉽거나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이처럼 Class를 사용하면 하루 학습 양을 걱정할 필요도 없고,또 규칙적이고 일정한 학습을 할 수 있어요!


     Class는 (주말,공휴일 제외)매일 매일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항상 일정하게 학습을 할 수 있어요!그리고 특히 독해력 Class 같은 경우에는 매일 동화와 함께 Vocabulary 학습,퀴즈 풀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 학습 습관을 기르는 것에는 정말 최고네요!그리고 Class는 매일 정해진 날에 학습을 다하면 별 3개,정해진 날 다음 날에 학습을 완료하면 2개 정해진 날에서 2일 후에 학습을 완료하면 별 1개를 모을 수 있어요!그리고 매월 말에는 별의 수의 따라 상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영어를 학습하고 싶은 욕구는 더 많아지고 성취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3개월 간 꾸준히 Class학습을 한 분들께 한 해에 4분기, 한 분기에 2000명 내외로 당첨자를 뽑아 리틀팍스 캐릭터 퍼즐과 상장을 선물해주신다고 하니,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꾸준히 리틀팍스 Class 학습 해보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리틀팍스 Class는 한 달에 총 3개의 Class를 신청할 수 있으므로 학습 양은 걱정할 필요 없답니다!여러분들도,지금 바로 Class를 신청하세요!


    리틀팍스의 여러 대회들 (Speech Contest,Reading Race,더빙 페스티벌 소개 상장,참여하는 방법 등등)


     여러분들은 리틀팍스의 여러 대회들을 참가해본 적 있으신가요?저는 많은 대회에 참가해 보았어요.리틀팍스에는 영어 욕구를 높여주고,대회를 준비하고 참가하는 과정에서 자신감을 기르고 성공하는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끼고,영어 실력을 향상 시켜주기 위한 여러 대회들이 있어요~!그 중에서 저는 Speech Contest,Reading Race를 참가해 보았고 더빙 페스티벌은 시간 문제로 인해 아쉽게 참가하지 못했어요!하지만,Speech Contest는 두 번,Reading Race는 3번 참가해 보았어요!그리고 모두 상을 받았어요.사실 저는 리틀팍스를 통해 처음 대회를 참가해 보았는데,리틀팍스께서 너무 좋은 상과 기회를 주셔서 매우 도움도 되었고 리틀팍스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저도 Speech Contest를 참가하며,자신감도 키우고 외우기 실력도 더 향상된 것 같은데요!만약 아직 Speech Contest나 더빙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것이 어렵다면,여러분들도 꼭 Reading Race에 참가해 보세요!나이에 따라 커트라인도 달라서 공평하게 상을 받으실 수 있고,열심히 동화만 보아도 당첨이 될 수 있으므로 매우 간단하고 영어 학습을 꾸준히 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에요! 그리고 상장과 함께 항상 리틀팍스 캐릭터가 그려진 선물을 같이 보내주시기 때문에 귀엽고 특별한 물건을 잘 사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Speech Contest는 직접 주제에 맞는 글을 쓰고 외우고 발표하면서 영상을 구성해야 하기 때문에 어쩌면 가장 어렵지만,가장 도움이 되는 대회인 것 같은데요! 일단 Speech Contest는 총 50분이 수상을 하고 그 50분들도 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장려상,특별상으로 나눠지기 때문에 당첨이 되기 조금 어렵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대회를 열심히 준비하고 결과에만 너무 연연하면 안되겠지요?여러분들은 이 대회에 나가는 순간부터 이미 영어 마스터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간 것입니다! 모두 화이팅! 여러분들도 꼭 참여 해보세요!그리고 Speech Contest는 모두 고민하지 마시고 어서 참여해보세요!


    (Speech Contest는 주로 9~10월,Reading Race는 여름,겨울 방학 때 하고 더빙 페스티벌 5~6월 즈음에 할 것 같네요!)


    동화 학습 후 기능과 동화 학습 전 기능(동화 학습,녹음,북 프린트,플래시 Voca,Star Words,단어장,Cross word,Quiz,Mp3,Ebook)


     여러분,이번에는 동화 학습 후 기능과 동화 학습 전 기능을 알려 드리겠습니다.일단,제가 동화 학습을 하는 과정을 알려 드리고,그다음에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럼 지금부터 저의 동화 학습 과정을 보실까요?


     저는 동화를 보기 전에 항상 단어장에 있는 단어를 2번 듣고 따라 읽어봅니다.그런 다음,플래시 카드로 단어를 한 번 더 확인하는데,이때는 단어장에서 한 것과 달리 뜻을 더 잘 봐줍니다.그리고 나서 Star Words 학습을 해서 단어를 얼마나 잘 외웠는지 확인을 합니다.그리고 틀린 단어는 단어장에 가서 3번 읽어줍니다.그다음에 동화를 동영상으로 학습하고 만약 이해할 수 없는 문장이 있으면 그때는 Ebook을 이용해서 내가 무엇을 못 알아들었는지 확인하고,그 단어를 추측한 다음 원문/해석을 확인합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퀴즈와 Cross Word 학습을 하고 가끔은 프린트 북이나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읽거나 듣기도 합니다


     이것이 저의 동화 학습 과정이고 이번에는 자세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자,먼저 단어장을 읽는 이유는 단어를 가볍게 확인하고 이야기를 읽을 때 단어 듣는 귀를 깨우려는 이유 때문인데, 단어장을 읽을 때는 뜻보다 단어에 집중해 줍니다. 그런 다음,플래시 카드에서는 단어의 뜻을 확인하고 기억하는 데 초점을 두어야 합니다.단어의 뜻을 알아야 이야기 이해가 더 잘 되기 때문에 단어를 보고 잘 기억해 줍니다.그리고 나서,Star Words를 이용해서 단어를 잘 외었는지 확인을 해주고 단어 학습이 부족하면 단어장을 이용해서 단어를 다시 외우는 것입니다.그다음 이야기를 읽고 Ebook을 통해 이해를 못한 부분을 알아내고,해석을 통해 그곳의 뜻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마지막으로 퀴즈,Cross WORD로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mp3나 프린트 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야기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인사

    긴 글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사실 리틀팍스에 모든 기능은 저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영어를 사용하는 영어권 나라에 놀러 가서 리틀팍스에서 배운 단어들로 직접 음료를 주문할 수 있게 되었고 Grammer도 실생활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리틀팍스는 무엇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재밌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리틀팍스! 너무~ 감사하고,읽어주신 여러분들도 감사합니다!그럼 저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