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수기
  • 우수 고등학생 아들 .. 리틀팍스와 10년 넘게 함께 했습니다.
  • 글쓴이:
    보스톤맘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5,792| 추천수: 62 | 등록일: 2017.1.3 오후 2:53

  • 우리집 큰아이 여섯살 되면서 알게 된 리틀팍스~~

    어느새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한달씩 결제를 하며 들려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신기한 마법상자를 보듯이 하루에도 몇차례씩 듣고 또 듣고 ...  하루의 일과가 되었습니다.

    간식을 먹을때도... 낮잠을 잘때도 .. 쉬는 시간에도 언제든 . . 어디에서든 리틀팍스를 듣게 되니..

    일년씩 결제를 시작하였고.. 아이들은 며칠 남지 않은 날짜를 보면 엄마 빨리 결제 해주세요~~


    어느새 큰아이는 고등학생이 되었고 작은 아이는 중학생입니다.

    이제는 더이상 너희가 들을 만한 새로운게 없지 않니? 그만해도 되지 않을까.. 너희들 시간도 없잖아""~

    그리구 너희가 이제는 너무 커서 조금은 시시할 수도 있고 ..~

    하지만 절대 아니라고 두녀석 모두 이야기를 합니다.

    엄마 .. 아직도 충분히 더 많이 듣고 싶은게 있고.. 계속 새롭게 나오는 시리즈가 있어서 계속 듣고 싶어요

    오늘은 방학이여서 집에서 나란히 점심 먹는 두녀석들 .. 서로 자기가 보고 싶은거 틀겠다고 난리치다..

    결국은 각자 자기 탭을 가지고 와서 좋아하는것을 따로 듣고 있습니다. ㅎㅎ

    덩치는 다 큰 중고등 녀석들에게도 리틀팍스는 최고의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리틀팍스 ... 정말 뭐가 이리 대단할 까요..?

    아이들이 이토록 오랜 시간동안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 이유가 .. 뭘까 제가 궁금해 집니다.

    리틀팍스 덕분에 .. 저희 아이들 영어는 이미 오래전에 최상위가 되어서..영어가 제일 쉽고 좋은 과목이 되었습니다.

    많이 듣고 보아서 인지 영어 단어를 많이 알고 있고 영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어디서든 쉽게 말하고 읽고 쓰게 되니

    이보다 더 좋을 수 는 없을거 같습니다.

    영어는 많이 보고 듣게 되면 어느새 쌓여서 아이들에게 차곡차곡 저장되는거 같습니다.


    저희 집 두아이를 키우면서 제가 제일 잘 한 일은 아이들에게 리틀팍스를 10년 넘게 계속 신청해서 듣게 해준일인거 같습니다

    이제 고등학생이 되는 아이는 올해 수능 시험지를 준비해서 풀려도 100점이 나옵니다.

    텝스와 토플 점수도 최상위의 점수를 성취했습니다.

    리틀팍스는 영어를 공부가 아닌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영어로 더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가득합니다~


    저는 주위에서 영어 공부 어떻게 하면 잘 하게 될까 ?  하는 질문을 제일 많이 받습니다.

    그러면 저는 언제든지 리틀팍스 "~ 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누가 시켜서 하는 공부보다도,. 아이가 스스로 원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바로 리틀팍스 입니다.  가랑비에 옷젖듯이 하루하루 그렇게 어느새 십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이제는 아이들이 커서  문법 단어 내신 공부를 해야할 때입니다.

    하지만 누구보다도 어렵지 않게 해내고 있습니다. 이 문장은 어색해 .. 이 단어는 들어서 알아.

    아이들이 이미 잠재의식에 많은 단어..문장형식들이 머리속에 저장되어서 한번 씩 정리만 해주어도 쉽게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새롭게 리틀 팍스를 시작하시는 분들께 당부말씀 드릴게요"~

    리틀팍스는 즐겁게 영어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매일 매일 듣고 또 들을 수 있는 습관이 되도록 한달 .. 두달 .. 일년 ... 10년 넘게 할 수 있다면 ..

    영어에 대한 고민은 절대 더이상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도 처음 시작 할 때는 그냥 시작했던 것이 어느새 이렇게 아이들이 원해서 10년을 훌쩍 넘겼습니다.

    이제와서 보니 .. 너무나 잘 한일이 였고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었을 듯 합니다.

    제가 리틀팍스가 너무 좋다보니 여러분들께 더욱더 많이 추천하게 됩니다~~ㅎㅎ


    리틀 팍스와 늘 함께하며 이렇게 잘 자란 우리 아이들을 보면서 ...항상 감사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아이들 유년기 부터 청소년이 된 지금 .. 좋은 동화를 보면서 자라서 인성과 예의가 반듯합니다.

    저희 아이들에게는 리틀팍스가 어떤 책보다도 더 재미있고 즐거운 놀이터 였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이트를 10년이 훌쩍 넘도록 잘 관리해주시고 ..좋은 동화 많이 올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아이가 이제 고등학생이 되는데.. 계속 들을 수 있는 새로운 동화 .. 수준 높은 동화도 계속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많은 발전 과 더불어서 아이들의 즐거운 영어교육을 위해서 더욱더 노력 해주세요""~

    저희가족은 리틀팍스의 평생회원이 되고 싶습니다  ㅎㅎ



댓글61
이전글 [167] o0유리ㅣ사과0o|2017-01-05
다음글 [85] 민트LENA|2017-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