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단어장)으로 전체 듣기를 하며 점검하였는데요. 회원님이 말씀해 주신 현상은 발생하지 않고 있어요. 리틀팍스 사이트를 새로고침하여 이용해 보시면 어떠신가요? 인터넷 환경이 변화되었다면 말씀해 주신 것과 같은 현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는 있을 거 같아요. 회원님의 컴퓨터 환경을 기본값으로 설정하셔서 단어장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해요. [자주 묻는 질문]의 [동화,동요,게임]에서 제목 '리틀팍스 전반적인 오류에 대한 컴퓨터 기본 설정 방법입니다. [필수사항]'의 질문의 답을 참고하셔서 인터넷 환경을 기본값으로 설정해 주시면 되어요.
만약 기본값으로 설정 후에도 계속해서 현상이 반복된다면 회원님의 PC 환경을 살펴보아야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있을 듯해요.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02-538-8770)로 전화해 주세요. 원격으로 회원님의 PC 환경을 살펴보며 안내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AB(단어장)으로 전체 듣기를 하며 점검하였는데요. 회원님이 말씀해 주신 현상은 발생하지 않고 있어요. 리틀팍스 사이트를 새로고침하여 이용해 보시면 어떠신가요? 인터넷 환경이 변화되었다면 말씀해 주신 것과 같은 현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는 있을 거 같아요. 회원님의 컴퓨터 환경을 기본값으로 설정하셔서 단어장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 듯해요. [자주 묻는 질문]의 [동화,동요,게임]에서 제목 '리틀팍스 전반적인 오류에 대한 컴퓨터 기본 설정 방법입니다. [필수사항]'의 질문의 답을 참고하셔서 인터넷 환경을 기본값으로 설정해 주시면 되어요.
만약 기본값으로 설정 후에도 계속해서 현상이 반복된다면 회원님의 PC 환경을 살펴보아야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있을 듯해요.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02-538-8770)로 전화해 주세요. 원격으로 회원님의 PC 환경을 살펴보며 안내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