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했는데 계속 잘못된 아이디로 떠요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문의 게시판
  • 답변완료 결재했는데 계속 잘못된 아이디로 떠요
  • 글쓴이:
    프로맘1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 등록일: 2020.6.30 오후 8:50
  • 오늘 모바일로 가입하고 결재했는데 로그인하려고 보니 계속 잘못된 아이디로 나와요..

    아이디 찾기 해서 확인해서 아이디를 정확히 했는데도 계속 아닌것으로 나와서 들어가지를 못하네요.. 

    이렇게 하루가 가버려서 기분이 좋지 않네요...



Little Fox 2020.07.01 09:41
회원님, 안녕하세요?
리틀팍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파악이 어렵습니다. 리틀팍스 고객센터 02-538-8770으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하여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답변완료 리팍
SHRIMPGOD|2020.06.30
다음글
답변완료 ...
초록빛ㅣSerioton|2020.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