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체결제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어서 남겨드립니다.10인이상 단체 결제 하려고 하면,
원래 기존에 구독하고 있던 계정들의 남은 날짜 (예를들면 2개월)에 더하여 1년이 추가되는걸까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기존 이용 기간이 남아있다면 남은 이용 기간 뒤로 새롭게 결제한 이용 기간이 추가됩니다.^^ 이용 기간은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기존 이용 기간이 남아있다면 남은 이용 기간 뒤로 새롭게 결제한 이용 기간이 추가됩니다.^^ 이용 기간은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