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에서 따라쓰기를 신청했는데
워크시트는 어디서 출력할 수 있나요?
매일매일 출력해야 된다면 너무 불편할 것 같은데
한달의 수업내용을 한꺼번에 미리 출력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가능한가요?
회원님, 안녕하세요?
따라쓰기 워크시트는 [나의 CLASS] > [CLASS 정보] > [쓰기 CLASS] 학습하기 > 학습 자료 [워크시트 전체보기]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경로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님, 안녕하세요?
따라쓰기 워크시트는 [나의 CLASS] > [CLASS 정보] > [쓰기 CLASS] 학습하기 > 학습 자료 [워크시트 전체보기]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경로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