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발음 향상 조언을 구하려고 글을 씁니다))
저는 영어 단어나 사용할 수 있는 문장들을 리특팍스 애니메이션으로 많이 알게됬어요.
그런데 최근들어 그것들을 원어민처럼 자연스럽게 응용하고 싶어지기 시작했습니다ㅏ
또한 원어민 특유의 독특한 발음이나 말투 같은것도 배우고 싶어요. (호주, 미국, 영국식(?))
어떻게 하면 발음이 더 향상될 수 있을까요?
조언을 구합니다 :)
더불어 리틀팍스에서 할 수 있는것들 말고도, 일상에서 공부 할 수 있는 방법들(?)과 팁들도 알려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이전글 |
답변완료
6월2일부터 시작된 CLASS 문의
|
숭덕15|2026.06.03 |
|---|---|---|
| 다음글 |
답변완료
class 신청 변경
|
TY0708|2026.06.02 |
회원님, 안녕하세요?
영어를 원어민처럼 자연스럽게 말해보고 싶다는 목표가 정말 멋지네요.^^ 리틀팍스로 꾸준히 학습하면서 단어와 문장을 많이 익히셨기 때문에, 그 문장들을 말하는 연습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발음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먼저 동화 속 문장을 그대로 따라 말하는 쉐도잉(Shadowing) 연습을 추천드립니다. 동화를 1~2문장씩 끊어서 듣고, 성우의 속도와 말투를 최대한 비슷하게 따라 해보세요. 처음에는 조금 어렵더라도 꾸준히 하다 보면 발음과 억양이 자연스럽게 좋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말하기 CLASS 활용해 직접 말한 내용을 들어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어떤 부분을 더 연습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어 문장을 꾸준히 듣고 따라 하는 것이며, 완벽한 발음보다는 자신 있게 말하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앞으로도 리틀팍스 동화를 통해 회원님의 영어 실력이 더욱 쑥쑥 자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