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 서비스를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 ||||||||||||||||||
|---|---|---|---|---|---|---|---|---|---|---|---|---|---|---|---|---|---|---|---|
| 답변 |
유료 이용 중 서비스를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신청 경로와 일시정지 가능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일시정지 기간은 한 번에 모두 사용하셔도 되고, 필요에 따라 두 번으로 나누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12개월 서비스 기간을 이용하실 경우 최대 90일, 2회로 나누어 일시정지할 수 있습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