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컨텐츠 발표 일정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새소식
  • 2019년 1월 컨텐츠 발표 일정
  • 글쓴이:
    관리자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3,322 | 등록일: 2018.12.19 오후 2:32
  • 2019년 1월 컨텐츠 발표 일정입니다.


    요일 단계 제목 내용
    3

    새로운 시리즈 

    1월 7일 

     Snow White and the Seven Dwarfs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여인이 되기 위해서, 사악한 여왕은 백설공주를 제거하기로 결심했어요. 여왕의 계획은 거의 성공한 것처럼 보였죠. 백설공주가 7명의 충성스런 난쟁이 친구들을 만나기 전까지는요.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한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이야기 동화. 전래 동화. (총 12부작)

    6

     Daddy Longlegs

    글쓰기에 재능이 있는 고아 주디에게 신비에 싸인 후원자가 나타납니다. 후원자가 원하는 것은 그에게 편지를 쓰는 것 하나였죠. 주디의 편지를 통해 조금씩 키다리 아저씨의 정체에 접근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많이 기대해 주세요!  

    (미국 작가 진 웹스터(Jean Webster) 원작, 총 32부작) 

    4

     Rocket Girl

    메트로시티에 악당들이 출몰하면 평범한 8살 소녀 록시는 초능력을 가진 로켓걸로 변신합니다. 록시는 자신이 로켓걸이라는 엄청난 비밀을 친구들로부터 지키면서 위험에 빠진 도시도 구할 수 있을까요? (리틀팍스 창작 동화, 총 24부작) 

    새로운 주제가 

    1월 23일 

     Fun at Kids Central

    언제나 재미있고 다양한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는 키즈 센트럴!

    보고 싶던 이지, 니나, 바비, 이던, 제이슨이 함께 할 키즈 센트럴을 기대하며 키즈 센트럴의 일상을 담은 노래를 불러 보세요! (동요)

    새로운 시리즈 

    1월 30일 

     Fun at Kids Central

    Kids Central에서 펼쳐지는 게임과 요리, 만들기 등 다양한 방과후 활동을 많이 기다렸지요? 다시 만난 Nina, Izzie, Jason, Bobby, 그리고 Ethan과 함께 Shelly 선생님의 재미난 활동을 배워 보세요. 리틀팍스 창작 동화. (총 24부작)

    5

    1월 3일 

     The Shoe That Grows

    우리에겐 당연하게 여겨지는 신발이지만, 세계의 어떤 지역에서는 신발을 신을 수 없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한 청년의 선의와 노력으로 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신발을 공급할 수 있게 된 사연을 들어 볼까요? (단편 동화) 

    1월 10일   

     A Volcano Wakes Up

    1980년 처음 분출한 세인트 헬렌스 화산은 여전히 살아있는 활화산입니다. 언제라도 다시 분출할 수 있다는 뜻이죠. 화산 분출로 생명이 살 수 없는 땅처럼 보이던 헬렌스 화산에 어떤 변화가 생기고 있는 함께 알아볼 수 있는 동화. (단편 동화)

    1월 17일

     Taking Action

    나 개인의 문제는 아니지만, 우리 공동체의 문제에 대해 개선하려 노력해 본 적 있나요? 공공 장소에서 반려견에게 목줄을 채우는 법이 만들어지기 까지 모건과 라샤의 모험담을 들어 보아요. (단편 동화)

    1월 24일 

     An Italian Pizzeria

    여러분은 가족의 역사와 배경에 대해 잘 알고 있나요?  아드리아나는 이탈리아 전통 피자 가게를 낸 할아버지를 도우면서, 가족과 조상들의 고향인 이탈리아에 대한 새로운 자부심을 갖게 되는데요. 자, 아드리아네 피자리아로 함께 가 볼까요? (단편 동화)

    1월 31일 

     Pedro, Luna, and the Moon

    할머니집에 머물던 페드로는 스페인어로 '달'이라는 뜻의 '루나'라는 이름의 소녀를 만나게 됩니다. 루나는 달에 대해 아는 것이 아주 많죠. 페드로와 함께 달에 대한 지식을 넓혀봅시다! (단편 동화)

    1

     Dino Buddies

    공룡 시대로 돌아가서 호기심 가득한 네 마리 공룡 친구들을 만나 볼까요? 렉스, 새라, 시드, 그리고 토르가 펼치는 모험과 재미가 가득한 동화를 많이 기대해 주세요! (리틀팍스 창작 동화, 총 24부작) 

    2

    새로운 시리즈 

    1월 25일  

     The World of Peter Rabbit  and Friends

    베아트릭스 포터의 원작을 발전시켜 새롭게 창작된 스토리에서 피터와 친구들이 펼치는 새로운 모험담을 다룬 동화. 영국 베아트릭스 포터(Beatrix Potter) 원작. (총 24부작)


     ※ 전세계적인 공휴일인 1월 1일에는 동화가 발표되지 않습니다. 

     ※ 매월 새롭게 발표되는 컨텐츠 발표 일정은 1월 1일 이후에 [컨텐츠 발표일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컨텐츠 발표 일정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