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수기
  • 캐나다에서 다이아몬드(리틀팍스) 캐내기!
  • 글쓴이:
    GOLDenKnight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710| 추천수: 17 | 등록일: 2017.9.6 오전 10:05
  •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공을 하시는 리틀팍스 User 분들 반갑습니다.

    일단 저에 대해서 소개를 할께요! 저는 한국에서 리틀팍스를 사용하다가 캐나다에 오게된 'GOLDenKnight' User입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리틀팍스에 대해 소개를 할게용!


    자, 일단 다이아몬드(리틀팍스)를 캐기 전에 도구들을 사야겠죠?

    +삽(동화).

    일단 땅을 파기 위해서는 가장 기본적인 도구인 삽이 있어야겠죠? 삽은 리틀팍스 위에 덮혀 있는 지루함들을 다 없애줄 거에용. 동화는 리틀팍스의 가장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죵! 제 생각에는 리틀팍스를 사용하는 유저분들께서 다 영어에 대한 고민 때문에 시작하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리틀팍스의 핵심... 동화들만 읽으면 그 고민들은 다 끝!!!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와 단계로 나누어진 리틀팍스의 약 3600여편의 동화들은 리틀팍스 소개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성인부터 유아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자 그러면 이젠 다른 도구들을 사볼까요?(아참! 돈을 내야징!ㅋㅋ)


    +곡괭이(동화에 부착된 여러가지 부가기능).

    자 저는 지금 아주 싼 가격과 품질 좋은 것만 파는 리틀팍스 Store에 있습니다. 저는 지금 곡괭이를 사려고 하는데요.. 아 저기 곡괭이에 대한 설명들이 있네용! 한번 읽어보죵! 아하! 곡괭이는 동화에 부착된 퀴즈, 프린트북, 크로스워드 등이였군요! 퀴즈는 동화를 다 풀고 나서 동화를 잘 읽었는지 테스트하는 하나의 장치라고 볼 수 있죵. 퀴즈를 통해 동화의 내용을 더 잘기억하게됩니다. 만약에 그 시리즈의 동화들의 퀴즈를 80%이상 풀 수 있게된다.. 그러면 그 뜻은 그 단계가 자신에게 잘 맞거나 아니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프린트북은 책으로 만들어서 가지고 있다가 그 동화의 내용이 잘 기억이 아나거나 아니면 그 동화에 나오는 단어가 생각이 잘 안 날때 유용합니다.(잉크닳음주의보!)자, 그리고 크로스워드는 그냥 퀴즈의 업그레이드 모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크로스워드는 동화에 나오는 단어들을 이용해 퀴즈를 푸는 하나의 게임이지요. 자 그리고 최근에 새로 생긴 ebook모드는 그냥 동화는 동화인데 책처럼(동영상이 아닌)나오는 Online Book입니다.(카드로 계산 부탁요)


    +식량(배지와 상장)

    이제 굶어죽지 않게 많은 식량을 사야겠군요. 식량은 중요하면서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느껴지는 things죠. 그 식량이 바로 배지와 상장입니다. 상장과 배지는 별로 중요하지않은 것처럼 느껴지지만 실제로는 아주 중요한 임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임무는 바로 '흥미'이죵!!! 리틀팍스를 상장과 배지가 없는 상태로 계속하면 시리즈를 다 마치고나서의 보람을 남겨놀 수가 없죠. 그래서 상장과 배지가 있는 이유죠. 상장은 동화를 한편씩 보면 주는 점수를 모으면 상장을 받게되죠. 또 배지는 각 시리즈마다의 동화와 퀴즈를 다 풀었을 때 받는 하나의 보상입니다. 그렇게 배지를 모으다 보면 남에게 보여줄 수도 있고 다른 유저가 받은 보상을 통해 더 열심히 열공을 하게 되죠.(이런! 설명할 때 내가 무의식적으로 식량을 다 먹었잖아! 식량을 또 사야겠군ㅠ-ㅠ)


    +친구들(동요와 게임)

    이제 다이아몬드를 캘동안 나를 도와줄 친구들을 구해야 겠죠! 그 친구들의 이름은 동요와 게임입니다. 먼저 동요는 유아 유저들에게 만음 웃음거리와 교훈들을 주죠. 그래서 저는 동요와 유아 유저님들과 때려야 땔 수 없는 친구이죵. 그리고 게임은 퀴즈와 크로스워드의 아버지, 아니 할아버지 아니 조상님이시죠. 그곳에 있는 많은 게임들을 통해 단어,문장 이 모든것을 알수있습니다.

    (제발 같이 다이아몬드 캐러 가자 응? 그러면 다이아몬드의 반은 너희에게 줄게. Please???)


    +다이아몬드를 찾으러 갈때 필요한 팁!

    자 먼저 리틀팍스를 사용한지 별로 안되었다면 일단 동화에 집중을 해보세요. 리틀팍스의 핵심은 동화이기 때문에 동화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자 동화만 본지 2~3개월정도 지났다면 프로필에 들어가서 1,2단계의 배지를 빼고 다 삭제하세요! 왜 그렇냐면 단계가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퀴즈가 더 어려워지는데 퀴즈만 계속 풀다가 결국에는 배지를 못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단계별 가장 품질 좋은 루비(동화)

    1단계:Tire Town School

    2단계:The World of the Peter Rabbit and Friends

    3단계:Cater Family

    4단계:Rocket Girl

    5단계:Journey to the West(저는 그냥 Journey to the Western Paradice라고 불러요. 왜냐면 그게 더 멋있으니까ㅋㅋ)

    6단계:Monster Acadamey

    7단계:Red Magic

    8단계:Spotlight

    9단계:Dracula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다이아몬드를 캐는 데 사용하는 많은 도구들에 대해 설명했는데, 어떻나요? 즐거웠나요? 네, 저도 진짜 재미있었습니다. 나중에 다시 만나게 되면 모두 다이아몬드를 캐었을길 바랄게용!!!

댓글29
이전글 [18] 상큼한ㅡEiln엘린|2017-09-06
다음글 [16] 멍비|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