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억 세계인구가 모두 리틀팍스를 사용하는 그날까지...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70억 세계인구가 모두 리틀팍스를 사용하는 그날까지...
  • 글쓴이:
    GOLDenKnight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6,914| 추천수: 21 | 등록일: 2017.9.11 오전 9:34
  • GOLDenKnight의 리틀팍스 이용법 설명


    안녕하세요? 리틀팍스 유저 여러분들! 저는 GOLDenKnight입니다. 저는 오늘 제가 리틀팍스를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한 경험과 지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기소개

    저는 남자아이고 12살입니다. 저는 지금 캐나다 헬리펙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저는 리틀팍스를 어떻게 접했냐면 옛날에 다니던 영어학원에서 원어민 선생님께서 리틀팍스를 추천해주신 덕분에 리틀팍스를 아직까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初기

    저는 일단 리틀팍스의 핵심인 동화에만 열중을 했습니다. 먼저 단계별로 동화를 읽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처음 사용했을 때는 1,2단계가 가장 적당하더라고요. 저는 동화를 학습하는 동시에 리틀팍스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모았습니다. 그 결과 저는 리틀팍스에는 여러가지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사용해 보려고 했습니다. 저는 먼저 퀴즈를 한번 이용해보려고 했죠. 저는 그때에는 1,2단계에서 나오는 퀴즈(그림이 나오는 퀴즈)를 풀기 시작하였죠.


    +中기

    이 즈음이 되자 저는 이제 리틀팍스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저는 그때 레벨테스트라는 것도 처음 알았는데요.. 레벨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고 나서 레벨테스트를 해보니 저는 맨처음에는 2단계가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2단계가 너무 낮다고 생각하고 3단계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결국 퀴즈는 다 빵점을 맞고 3단계 동화를 하나도 이해를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약간의 휴식기간을 갖은 뒤 다시 2단계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

    저는 2단계를 열심히 학습하고 나서 다시 레벨테스트를 보았습니다. 그러자 이번엔 3단계가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3단계도 낮다고 생각했는지 4단계부터 사용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결국에는 저번과 똑같은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시 3단계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실력을 샇았죠. 그러다가 저는 신서유기(5단계)가 리틀팍스에서 제작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신서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신서유기를 보러 갔습니다. 그러자 기적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제가 모든 신서유기 동화의 내용을 이해하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레벨테스트를 보니 5단계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때부터 하루도 쉬지 않고 리틀팍스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현재 저는 배지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배지를 따기위해 퀴즈를 100개는 넘개 풀고 있지요. 최근에는 영어실력이 금방 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최근에 알게 된 동화Red Magic(7단계)의 동화와 퀴즈 각각 130편을 3일만에 다 끝내버렸죠. 또 요즘에 새로 생긴 ebook이라는 기능을 통해 새로운 이북 배지도 열심히 따고 있습니다.


    리틀팍스에서 인기있는 동화


    1단계

    Bat and Friends

    Bat and Friends는 박쥐,고양이,소,돼지가 함께 사는 농장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스토리입니다.

    평:사건을 해결하는 것이 재미있음.


    2단계

    The World of the Peter Rabbit and Friends

    Peter Rabbir는 토끼 피터와 그의 친구들이 겪는 사건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스토리입니다.

    평:문제가 생기는 범위가 다양해서 흥미진진함.


    3단계

    Wizard and Cat

    Wizard and Cat는 실수투성이 궁중마법사 톰의 아슬아슬한 모험이야기입니다.

    평:친구인 캣때문에 생기는 스토리가 흥미진진함.


    4단계

    Rocket Girl

    Rocket Girl은 주인공 록시가 친구들 몰래 로켓걸로 변신하여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입니다.

    평:악당이 다양해서 좋음.


    5단계

    Journey to the West

    Journey to the West는 말썽꾸러기 손오공이 천축국로 가는 삼장법사를 호위하면서 생기는 모험이야기입니다.

    평: 종교적인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6단계

    Monster Acadaemy

    MonsterAcadaemy는 주인공인 벤이 전학을 오면서 생기는 일을 담은 스토리입니다.

    평:셜록홈즈이야기 같이 추리를 해야해서 긴장을 하게됨.


    7단계

    Red Magic

    Red Mgic는 주인공인 젠이 악당 모브로부터 메지카를 지키기 위해 싸우면서 생기는 일들을 담은 스통토리입니다.

    평:주인공이 다양하고 그리고 보통의 이야기들은 이야기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재미가 없어지는데 이 레드매직은 항상 상상도 못해던 곳으로 가서 모험을 해서 재미있다.


    8단계

    +Spotlight

    Spotlight는 주인공인 멧이 오페라를 열면서 생기는 일들을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평:음악에 관련된 동화라 약간 고풍스러운 느낌이 남.


    +9단계

    Dracula

    Dracula는 뱀파이어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평:밤에 보면 아주 무서울 것 같음


    +리틀팍스의 기능


    1.동화

    리틀팍스 동화는 리틀팍스의 핵심 기능으로 매일 매일(월~금) 새로운 동화가 발표가 됩니다.


    2.퀴즈

    퀴즈는 동화를 잘 보고 그 내용을 잘 기억하는 지 확인하기 위한 하나의 장치입니다.1~2단계까지는 그림 퀴즈가 나오고 그 다음 레벨부터는 시험을 볼 때 나오는 문제 형식으로 나옵니다.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70억 세계인구가 모두 리틀팍스를 사용하는 날까지..'의 GOLDenKnight였고요. 이글을 보시고 나서 꼭 추천 꾹!

    (추신. 리틀팍스에서 친구신청을 할수 있다던데 어떻게 하는 거죠? 할수 있으면 여러분들께 친구신청하게ㅎㅎ)


    긴급 속보!

    내년 상반기에 피터 레빗 24부작이 또 발표된데용!!!

    10월에 위저드 앤 캣 시즌 3가 발표된데용!!!

이전글 파란깃발ㅣ곰돌이|2017-09-11
다음글 ㅇ트와이스다현ㅇ|2017-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