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힘든 학원 말고 행복한 리틀팍스를 하세요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영어, 힘든 학원 말고 행복한 리틀팍스를 하세요
  • 글쓴이:
    은빛섬광ㅣ백작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6,265| 추천수: 14 | 등록일: 2017.10.7 오후 7:18
  • 

    안녕하세요? 백작이에요!ㅎ 글구  제가 글을 많이 쓴다고 하실 수 도 있는데 저는 한달에 한개씩 올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이상한 소리를;;어쨋든 학생들은 학원을... 많이..(흑)다니잖아요.

    학원은 거의 부모님에 의해, 혹은 재미있을것 같아 들어갔는데 현실은 시궁창이란걸 깨닫게 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 지금

    부터 자유로운 리팍을 하세요.

    진짜 학원 다니다가 현실은 시궁창이란걸 깨닫게 되서 부모님께 학원 끊고 싶다고 해서 등짝 스매싱 받지 마시고 리팍을 하면 성적이 쑥~! 올라서 부모님께 사고 싶은 물건을 받게 될 수도..?ㅎㅎ

    으으음;; 어쨋든 성적이 쑥~! 오르는 비법, 지금부터 저와 함께 알아봐요!


    제 이야기

    저는 학원을 하나밖에 안 다니는 행복을 누리고 있지만! 그게 바로 영어학원이라는거에요.ㅠ.ㅠ

    물론 거기도 재미있긴 하지만 그전에는 무엇으로 영어를 공부했을까요?

    리팍으로 공부를 하니까 요즈음에는 영어시험을 보면 항상 올백을 맞아 와요(자랑아님,시험문제가 쉬운탓임)

    솔찍히 문제가 쉬워도 제가 5살때는 오빠랑 영어실력 차이 얼마 안났는데 오빠는 리틀팍스 엄청 봤는데 저는 띵가띵가 놀아서 그때 차이가 많이 벌어졌어요ㅠㅠ(마치 개미와 배짱이 같이...ㅠㅠ)

    그러니까! 만약 동생보다 영어실력이 더 뛰어나게 되서 동생앞에서 자랑해서 그 밉살스런 동생은 부모님께 혼나고! 자신은 칭찬받는 그런 가정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리팍을 열심히 보세요!(ㅋㅋ)


    리틀팍스란?

    애니메이션 영어동화를 통해 모국어를 배우듯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재미있는 스토리 기반의 동화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동요, 게임을 즐겨 보세요.

    여러가지의 동화들로 영어를 더욱 쉽게 알수 있어요. 동요, 게임도 재미있어서 영어단어를 더욱 친숙히 알수 있어요.



    추천하는 동화 

    
    1단계
          리틀팍스 창작동화로, 주인공 배트(박쥐)와 피그(돼지), 캣(고양이), 카우(소), 그리고 도그(강아지)는 서로 많이 다르지만 외양간에 함께 모여 살며 서로를 이해하고 친구가 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호기심 많은 개구쟁이 동물 친구들의 일상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사건들을 통해 기초적인 영어 표현들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익혀보세요!

    2단계
          Bird and Kip는 귀여운 사고뭉치 키프와 마음씨 착한 버드를 주인공으로한 리틀팍스의 창작 동화입니다. 도심 속 평화로운 공원에 사는 두 동물 친구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통해 기초적인 영어 표현들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익혀보세요!

    3단계
      "South Street School"은 리틀팍스의 창작 동화로 조금은 괴짜같지만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많은 그레이 선생님반 2학년 아이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학교생활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새 학기 첫날부터 시작해서 현장학습, 장기자랑대회 등등, 우리의 학교생활과 미국 친구들의 학교생활이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 보며 즐겁게 감상해 보세요!

    4단계
         Rocket Girl은 평범해 보이는 8살 소녀 록시를 주인공으로 한 리틀팍스의 창작 동화입니다. 록시는 악당들이 출몰하면 초능력을 가진 로켓걸로 변신하여 도시를 지키기 위해 악당들과 맞섭니다. 하지만 록시는 자신이 로켓걸이라는 사실을 친구들로부터 숨겨야 하죠. 과연 록시는 자신의 비밀을 지키고 위험에 빠진 메트로 시티도 구할 수 있을까요?

    5단계
       The Enchanted Castle은 영국 여류 아동 문학가, 이디스 네스빗의 대표작품으로, 3남매가 우연히 비밀로 가득한 성과 마법 반지를 발견하며 시작되는 환상의 모험담입니다.

    6단계
          런던의 기숙 학교에 다니는 사라는 부자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는 총명한 소녀입니다. 그러나 가장 행복한 날 느닷없이 큰 불행이 찾아와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과연 사라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행복한 삶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7단계
                     
    Red Magic은 리틀팍스의 창작 동화로 마법의 나라 매지카에서 벌어지는 모험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젠과 친구들은 악한 마법사 모브에게 쫓기면서도 포로가 된 가족들과 왕과 왕비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칩니다. 과연 위기에 처한 매지카 왕국을 그들이 지킬 수 있을까요?

    8단계 
           스포츠 스토리는 축구, 야구, 농구, 테니스 경기에 대한 동화 입니다. 어린이들이 연습과 경기를 거치며 경쟁과 팀워크,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기 자신에 대해 배워 나가는 과정이 흥미롭고 감동적으로 그려집니다.

    9단계
           빅토르 위고 원작으로 프랑스 혁명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장발장이 사랑과 용서의 힘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리팍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1.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동화나, 자신의 레벨에서 재미있을 것 같은 동화를 골라보세요.


    예)


    

    3. 그 동화를 보고 quiz, vocabuary따라읽기 등 기억을 더 확실히 할 수 있는 것도 합니다.


    4. 10~20분후, 하루 뒤, 일주일 뒤, 한달 뒤 등 복습을 하세요.

    복습은 10분뒤에 복습하면 하루 기억되고, 다음날 복습하면 일주일 기억되고, 일주일 뒤 복습하면 한달 기억되고, 한달 뒤 복습하면 장기 기억방으로 옮겨집니다.


    5.수시로 기억을 하는지 단어들을 떠올려 보세요.


    오타지적, 친반 환영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활수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1월에 돌아올게요~

    BY.은빛섬광 백작

이전글 데스|2017-10-08
다음글 슈크림먹을래|2017-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