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영어학원을 가는 것보다 리틀팍스를 보는 것이 나을까? (뻔한 소리겠지만)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왜 영어학원을 가는 것보다 리틀팍스를 보는 것이 나을까? (뻔한 소리겠지만)
  • 글쓴이:
    오빠GMSGㅋ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5,626| 추천수: 23 | 등록일: 2017.10.10 오전 0:45
  • 엄......처음부터 뭐라고 해야할지는 모르........('-')

     

     

     

     

     

     

     

     

    !!!!! 안녕하세요^^ 리틀팍스를 8년동안 했으면서 학원을 다니고 있는 중1여학생입니다.(ㅠ.ㅠ) 리틀팍스가 왜 학원보다 좋은지 리틀팍스를 많이 하신 여러분은 아시겠죠

    ◐        ◑   ???  <-------(옛날의 나 (첨에 영어 뭔소린지 하나도 못 알아들음)

    --------          음... 내가 원하는 때에 할 수 있으니까...??

    

    그것도 그렇지만, 제가 오늘 본 리틀팍스 홍보 영상(인가?)에 따르면 그 말 그대로, 움직이는 동화로 보니까 모르는 단어가 있어도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고(동영상이 다 설명해주니깐ㅎ(><), 따로 인터넷에 찾아볼 필요없이 단어장이 바로 있으니까 굉장히 편리해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왜 리틀팍스가 학원보다 나은지 (제 의견을)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Let's go!!)

    

    일단 첫번째로....

    굉장히 자유롭습니다.

      대한민국은 자랑스러운 우리나라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주입식 교육시스템이 마음에 안 듭니다.(진짜, 완전, 엄청[('△')//마자마자!!!!]) 솔직히 그 만큼 빡세게(?)하면 보다 빨리 습득되긴하지만!! 결국에는 영어를 쓰라고 배우는 거잖아요? 하지만 학원에서만 다니면 그 부분은 채워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리틀팍스가 많은 도움이 준다고 생각해요. 실용영어를 굉장히 많이 알려주고, 나름 일상생활에서 많이 못 보던 단어들도 많이 알려주고, 게다가 배우는 과정에서 재밌어집니다. 왜냐하면 리틀팍스는 동화, 동요, 게임으로 영어를 배우거든요.

      동화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폭넓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것이 되게 큰 장점이고, 글씨로 되어있는 책에서만 읽은 이야기들이 동영상으로 나오니까 더욱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동영상에서 나오는 말이 익숙하지 않다면 자막을 켜서 보는 수가 있고, 단어를 잘 외웠는지 퀴즈와 crossword, Starwords로 체크할 수 있는데, 오히려 하다보니 단어가 더욱 잘 외워지더라고요(^^;;)

      동요는 노래니까 한 번 들으면 쉽게 못 빠져나가거든요. (아직도 내 머릿속에서 노래가 들린다능...) 그래서 저절로 뜻을 찾아보게 되고, 영어가 많이 습득되면 듣자마자 무슨 뜻인지 알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이제는 리틀팍스에서가 아닌 유튜브로 외국 노래를 들으면서 영어단어를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은....그 자체로 재밌으니까 영어를 더욱 더 재밌게 배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세가지 유형으로 영어를 재밌게 배울 수 있고, 발음도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두번째로.....

    굉장히 실용적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리틀팍스는 학원보다 실용적인 것을 훨씬 많이 가르쳐줍니다. 예를 들어서, 감정을 표현하는 말이나 소리를 표현하는 말 등 굉장히 일상적이고 실용적인 것을 가르쳐줍니다. 학원에서는 그런 것들을 가르쳐주긴 하지만 조금 더 깁숙히 파고들어가지를 않죠. 그리고 제가 다닌 학원이나 레벨테스트를 받으러 간 학원중에서는 꽤나 많은 학원이 제대로 원어민과 대화하지 않거나 그냥 주어진 문제의 주어진 문장에 알맞은 정해진 답을 맞추는 것이 다였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학원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리틀팍스는 스토리로 그런 표현들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훨씬 더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선생님이 "Awww...는 귀여운 것을 보았을 때에 내는 소리다." 하고 말을 하는 거랑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Awww를 익히는 것이랑 무엇이 더 이해하기 쉬울까요? 대부분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익히는 것이 이해하기 쉽겠죠?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 리틀팍스는 재밌으니까!!! 재밌으니까 더욱 보는 맛이 나고 공부하는 맛이 나고. 제가 느끼는 건데 리틀팍스는 진짜 없었으면 안되었을 사이트 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 경험을 풀어놓겠습니다.

     아무래도 직접 해본 경험을 얘기하는 것이 좋겠죠...제가 생각하기에는 리틀팍스는 굉장히 유익하고 재밌는 동화, 동요, 게임들이 한 곳에 모인 곳입니다. 제가 알파벳밖에 몰랐을 당시에는 오빠가 먼저 리틀팍스를 접했어요. 지금은 저보다 리틀팍스를 훨씬 안 보지만요ㅎㅎ 오빠가 "I see"라는 동화를 봤을 때, 저도 흥미가 끌려서 봤어요. 그때 잘 생각 안 나는데, 엄마 말로는 제가 4~5시간 앉아서 리틀팍스를 보고 있었대요. 헐~ 네, 저도 믿기지 않습니다. 그런데 제가 그 말을 믿는 이유는 리틀팍스는 끊을려고 해도 끊을 수가 없는 것인 것 같아요. 진짜 거짓말 안하고, 제가 리틀팍스를 잠깐동안 쉬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계속 제가 보던 Fun at Kids' Central과 우연히 보게된 Rocket Girl이 계속 떠올라서 엄마한테 다시 결제해달라고 졸랐던 적이 있었어요^^;; 그러고 엄마가 다시 결제해줘더니 점차 보는 동화가 많아지더라고요. 굉장히 중독성 있었어요.

     

    리틀팍스의 장점은 굉장히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장점을 더욱 쓰고 싶었지만 지금 현재 시간이 너무 늦었기 때문에ㅠㅠ

    저는 이만 글을 끝내겠습니다. 그럼 이만....BYEBYE!!!!!(><)//

이전글 우유먹어도키안큼|2017-10-12
다음글 곰돌이ㅣbear|2017-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