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서. 예지 자매의 활용수기}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예서. 예지 자매의 활용수기}
  • 글쓴이:
    황예지YEJI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2,481| 추천수: 9 | 등록일: 2020.2.3 오전 0:33
  • {Yeseo. Yeji sister's Little Fox Tips}

     

    안녕하세요, 예서. 예지 자매입니다.

    오늘은 리틀팍스 활용팁들을 알려 드리려고 하는데요,

    첫번째 활용수기라 많이 부족하더라도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럼 Let's Go go!!

     

    [1] 리틀팍스 VS 학원: 뭐가 더 좋을까?

    저희는 리틀팍스를 하면서 동시에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요, 리틀팍스와 학원 중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이것을 선택하세요.

    바로, 리틀팍스와 학원 동시병행!!

    낮은 레벨이더라도 학원에 가셔야 하는 이유는 리틀팍스에서는 Grammer (문법)을 공부할 수 없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학원에서는 문법을 많이 공부하기 때문에 같이 하면 실력이 2배로 늘어요.

    리틀팍스에서는 Listening과 Writing을, 학원에서는 Grammer와 Vocabulary를 공부하면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그리고 Listening, Writing, Grammer, 그리고 Vocabulary가 다 나왔는데 한가지 빠진 것이 있죠!

    바로 Reading! Reading은 두 곳에서 다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쓰지 않았어요.

    리틀팍스에서는 E-book을 이용하고, 학원에서는 책을 읽게 하기 때문이에요.

    학원에서 공부한 것이 잘 이해되지 않는다면, 리틀팍스에서 7~9레벨 정도의 E-book을 보면서 다시 복습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실 저희는 이렇게 하고 있답니다~)

    결론: 리틀팍스와 학원을 동시병행해야 영어 실력이 2배로 늘어난다.

    

    [2] 리틀팍스의 추천기능

    리틀팍스의 추천기능으로는 동화, 게임, 영어글쓰기, 그리고 이벤트들이 있어요.

    동화는 흘려듣기와 집중듣기를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되요.  또 프린트블북을 이용해 Reading 공부도 되죠.

    동화 한 시리즈를 다 보면 뱃지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뱃지의 사용: 프로필)

    하지만 뱃지를 모으기 위해 동화를 보면 절대 안된답니다~

      게임은 동화를 보고 나서 잠깐 잠깐 하기 좋아요.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심심할때 취미로 해도 도움이 된답니당.

    굳이 게임의 예를 들자면 Star Wars같은 게임이 취미로 했을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ㅎ

    영어글쓰기는 Writing에 도움이 많이많이 되요. 다른 회원들의 글도 보고 자신의 글도 쓸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에요.

    글을 보면서 Reading, 그리고 쓰면서 Writing!

    그리고 영어 글쓰기에서는 매주 알짜글을 뽑고 있어요. 알짜글은 이번주의 Best 글이기 때문에 한번씩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 알짜글이 많이 될수록 기분도 Up 되지 않을까요?

    알짜글에 되기 위해서라도 글을 한 번 써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당~

       마지막은 이벤트에요. 이벤트로는 Reading Race, Speech Contest, 그리고 영어 일기 회원 모집 등이 있답니다.

    Reading Race는 동화를 많이 본 5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경기에요. 더 높은 레벨의 동화를 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답니다~

    저희도 Reading Race 선물을 얻기 위해 열심히 동화를 보고 있어요~ 하지만 자신의 실력보다 어려운 동화를 보는것은 비추천!

      Speech Contest는 말그대로 영어로 스피치를 하는 것이랍니다. 대상, 최우수상 등 여러가지 상이 있으니 이벤트가 열렸을 때 한 번 참여해보세요. 이것을 하면 Speaking도 쑥쑥 늘겠죠?

      영어 일기 회원 모집은 반학기 동안 영어 일기를 쓸 8명을 뽑는 것이에요. 지금 <2020년 1학기 영어일기 참가자 모집>이라는 공지가 이 이벤트랍니다. 저희도 참여했어요~

    여러분들도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이벤트에 당선되면 1학기 동안 영어일기를 쓸 수 있어요. 또, 3주 이내로 글을 1편씩 쓰면 1년 무료이용권이~~~)

     

    [3] 예자매의 Q&A

    Q: 리틀팍스에서 가장 도움이 되는 활동은?

    A: 예서는 E-book, 예지는 영어글쓰기

     

    Q: 영어 실력이 어떻게 늘었나요?

    A: 예자매 둘다 처음에는 영어를 엄청 못했지만 지금은 대치동에 있는 최*어학원에 꽤 높은 반으로 다니고 있답니당~ (잘난척이라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ㅠㅠ)

     

    Q: 나이별 추천동화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7살까지는 1~3단계

    초등학교 1~5학년 까지는 4~8단계

    초등학교 6학년~고등학교까지는 8~9단계에요.

    이 추천동화 단계에 맞지 않는 레벨을 보시고 있더라도 너무 실망 마세요..(저희 기준이라 정확하지 않아요)

     

    Q: 앞으로 리틀팍스를 계속 한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 것 같나요?

    A: 아마 영어 발음이 좋아지고 Listening실력이 많이 늘지 않을까요? 리틀팍스가 이런 것들을 중점적으로 하는 것 같으니 Listening과 Writing을 유독 잘하게 되겠죠! ㅎㅎ

     

    [4] 마지막 인사: 다음 활수를 기대해주세요!

    여기까지 예지. 예서 자매였습니다.

    활수에 오타나 잘못된 점이 있다면 영어 글쓰기에서 To. Yeji아니면 To. Yeseo라고 편지보내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P.S. 너무 빨강색이 많은가요? 눈을 편하게 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드래그하시면 글자 나와요. (안정적인 초록으로 ㅎㅎ)

    눈을 피곤하게 한 것 같아 죄송해요ㅠㅠ 저희도 눈이 아프네요.. 리틀팍스와 함께 발전하기를 응원할께용! 홧팅홧팅~

    

이전글 상상ㅣsangsang|2020-02-03
다음글 라라들|2020-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