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팍~이런사이트야!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리팍~이런사이트야!
  • 글쓴이:
    아잉퓨링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17,602| 추천수: 53 | 등록일: 2010.8.6 오후 4:26
  • 리틀팍스..


    첨엔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어요. 점점 느껴지더군요. 제 발음 .. 제 듣기능력 .. 제 독해 ..물론 중등 문제집 등도 있었겠죠.


    하지만 리틀팍스의 성과라고 봅니다.많은 분들이 활용수기에 리팍의 효과라고 하시더군요..


    정말 동감입니다.전 고작 초등6입니다. 이제 나아갈 어린이(?)죠.그런데 제 꿈은 지금 외교관입니다.


    외교관을 하려면 영어를 잘해야 되겠죠?그래서 열심히 합니다. 말로만 열심히가 아닌 속으로도 열심히 하는 그런 저...^^


    외교관이라는 한 꿈을 위해.. 외교관이라는 직업을 위해.. 외교관이라는 미래의 저를 위해.. 열심히 뛰어가고 있습니다.


    제 친구들이 여러 영어학원을 통해 한걸음씩 걸어가고 있을 때, 전 리틀팍스를 통해 다섯걸음씩 뛰어가고 있습니다.


    리틀팍스 ~ 정말 장난 아닙니다. 다양한 동화, 주제를 통해 영어 뿐 아니라 한글 해석도 좋아지는 것 같구..


    여러 동화를 접하게 되어 책읽는 능력도 늘어나겠죠? 저같은 경우만 해도 그래요.


     저도 버드나무에 부는 바람이 동화나라에 있길래 봤는데 재미있더라구요^^ 그래서 학교 도서관에서 빌려봤습니다.


    역시 리틀팍스를 먼저 접해서 내용을 알고 보니 더욱 재미있더군요.^^ 리틀팍스 ! 결코 만만하게 봐선 안됩니다.


     리틀팍스는 자부심까지 심어줍니다. 저같은 경우는 영어학원을 아무것도 안다니고 리틀팍스를 합니다.


    그래서 다른 엄마들이 묻습니다.


     "얘, 지원아. 넌 영어학원 안다니니?"


    "네. 전 리틀팍스라는 인터넷으로 해요."


    "어머, 그래? 우리 ㅇㅇ이는 학원을 다녀도 못하던데..에휴.."


    "리틀팍스 해보세요^^그럼되게 잘하게되요." 이럴때 은근히 뿌듯^^;


    다른 애들은 학원을 다녀도 못하는데 전 영어를 꽤 잘하고 열심히하는 편이어서 진천 영어캠프를 갔다왔어요.


    리팍에서 배운 독해능력을 맘껏뽐내서 시험쳐서 갔다왓답니다~ㅋㅋ


    리틀팍스 하나하는데 영어를 잘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당연히 잘할수있습니다^^


    저희 아빠 친구의 딸이 지금 고딩인데 리팍하고 젤좋은 특목고(외고)갔어요. 그 언니도 학원을 안다녔대요.


    전 그얘기 듣고 리틀팍스가 자랑스럽고 더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어요.


    근데 요즘 방학에 행사가 겹쳐서 리팍을 자주 못들어갔어요. 역시 ..잠깐이라도 안하면 영어실력은 다운되네요ㅠ


    갑자기 독해가 쪼금 어려워지기도 하구..ㅋ다시 열심히 리팍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기간이 지나도 몇만원을 내고 십만원을 내도 리팍은 꼭 다시 시켜주시는 저희 부모님..


    저희 부모님도 리팍을 신뢰해서 그러십니다.


    엄마와 저, 동생은 리팍의 영어/해설 나오는 걸 뽑아서 하루에 번갈아가면서 읽습니다. 엄마랑도 더 친해지구..좋아요^^~ㅋ


    전 지금 5단계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나온동화 "The willow creek twins"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회원 여러분 단계가 높으시죠? 저도 7단계 6단계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전 단계보다 차근차근히 1단계부터 밟아나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 보니까 제 영어실력도 차곡차곡 쌓여갑니다.


    영어, 어려우세요? 그럼 일단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리팍 먼저 시작하세요~학원필요없습니다!


     리팍 사이트 하나면 끝~~>.<


    지금 이글보고 느끼신 게 있으세요? 그럼 제 글 다보고 컴퓨터 끄지 마세요.


    동화나라로 마우스를 옮겨주는건 매너~! 스피커/헤드폰 키고. 동화를 따라하세요!


    나중에 제가 성공하면 꼭 리팍을 기억할 꺼에요.^^그때쯤이면 리팍은 세계적인 사이트가 되어있겠죠?


    그런데 리팍 하실 때 제대로 하시려면 !! 반복학습 꼭 기억하세요! 반복학습을 어떻게 할까?


     동화를 계속 들으세요. 그리고 계속 따라하세요. 머릿속에 들어올 때까지.


    애걔? 고작 이게 방법이야? 너무 쉽잖아~


    만만하게 볼 거 아니에요~들으려면 귀가 먼저 트여야 하고.. 따라하려면 문장을 외워야 하고..또 지루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반복학습 무지 중요한거 아시죠?


    저희 부모님도 중요하게 여기셔서 한 문장을 20번씩 따라하게 합니다ㅠㅠ입이 많이 아프지만.. 


     이거하다가 저거하다가 하면 꽝이에요.. 이거 기억하랴.. 저거 기억하랴.. 오히려 스트레스만 줄 뿐이죠.


    그러니까 한동화를 꾸준히 들으세요. 그럼 영어의 왕이 되어있을거에요~


    기본문장만 몇개 외워도 영어의 절반은 한 거 아시죠?


    그럼 이제 여러분은 학교에서 영어짱~~!^^그럼 화이팅!


    저도 미래를 위해 영어를 열심히^0^이상 초딩 아잉퓨링(글에서 본명을 밝혀버렸네요ㅠㅠ)의 활용수기였습니다~


    서툴어도 제 과거와 생각을 쓴거니까..;


    어느날 당신의 영어실력이 늘어나있을것입니다. 리팍=영어실력상승


    리팍~이런사이트야! 만만하게 보다간 나중에 후회해~~


    (그리고 제 단계가 3단계로 나와있는 이유는; 제동생이 제아이디로 쓰기때문에~전 요즘에 많이 못해서..ㅠ)

이전글 Bluebeach|2010-08-06
다음글 멋쟁이현우|2010-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