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안녕하세요? 내부 오류는 없었답니다.
회원님의 컴퓨터 환경을 기본값으로 설정하셔서 다시 재생 확인을 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의 [동화,동요,게임]에서 제목 '리틀팍스 전반적인 오류에 대한 컴퓨터 기본 설정 방법입니다. [필수사항]'의 질문의 답을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만약 기본값으로 설정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된다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02-538-8770)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으로 확인하여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부 오류는 없었답니다.
회원님의 컴퓨터 환경을 기본값으로 설정하셔서 다시 재생 확인을 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의 [동화,동요,게임]에서 제목 '리틀팍스 전반적인 오류에 대한 컴퓨터 기본 설정 방법입니다. [필수사항]'의 질문의 답을 참고하시면 된답니다. 만약 기본값으로 설정 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된다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02-538-8770)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으로 확인하여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