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모바일 기기에서도 리틀팍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모바일 기기로도 리틀팍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리틀팍스"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 받거나

아래에 있는 QR Code를 스캔하셔서 리틀팍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온라인 웹 사이트에 유료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 앱을 다운받은 후 웹 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앱에서도 리틀팍스의 모든 컨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리틀팍스 회원이면 여러 기기로 다중 접속이 가능한가요?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리틀팍스 앱도 접속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네.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이시면 같은 아이디로 앱에서도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기와 관계없이 동시접속은 안 되며 한 사용자만 이용 가능합니다.

질문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모바일 기기를 통한 앱 사용 시 제공되는 서비스와 PC를 통한 웹 사용 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릅니다.

앱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Movie 

2) Movie with Captions

        설명 이미지

     Page by Page에서처럼 텍스트는 제공하나 동화 진행은 Movie처럼 보입니다.

         설명 이미지

      

    ② 원하는 곳을 다시 보려면, 화면을 터치하면 하단에 '타임라인'이 보이고
        손으로 움직여 그 위치를 맞추면 됩니다.
         설명 이미지

3)  퀴즈 (Quiz) 설명 이미지

4) 원문(해석) 설명 이미지 
    
※ 해석은 "www.littlefox.co.kr"로 가입한 유료 회원께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책장담기 설명 이미지

질문 앱에서 회비결제를 하면 리틀팍스 웹사이트에도 접속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아니요. 앱에서 회비결제를 하신 경우 리틀팍스 웹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리틀팍스 웹사이트와 앱을 함께 이용하시려면, 웹사이트에서 회비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질문 어떤 모바일 기기로 리틀팍스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은 Android와 iOS를 모두 지원합니다. Android 지원 단말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Apple iOS 용

    • 운영체제: iOS 5.0 이상
    • 지원 단말기 모델: Apple iOS 용은 iPad 및 iPhone 전 모델을 지원 합니다.
    • APPLE

      - iPad

      - iPad2

      - New iPad

      - iPad 4

      - iPad Mini

      - iPhone 3G

      - iPhone 4

      - iPhone 4S

      - iPhone 5


    Google Android 용

    • 운영체제: Gingerbread (2.3.x) 이상
    • 지원 단말기 모델: 현재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단말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전자

    - Galaxy Note 10.1

    - Galaxy Tab 10.1

    - Galaxy Tab 8.9

    - Galaxy Tab 7.7

    - Galaxy Tab 7

    - Galaxy S5

    - Galaxy S4

    - Galaxy S3

    - Galaxy S2

    - Galaxy S2 HD

    - Galaxy S

    - Galaxy Note 3

    - Galaxy Note 2

    - Galaxy Note


    LG

    - Optimus LTE 2

    - Optimus G Pro

    - Optimus Vu 2

    팬택

    - Vega R3

    - Vega S5

    - Vega No 5

    - Vega No 6

    - Vega IRON


    알림

      - 지원하는 단말기 목록에 있더라도 OS 버전이 낮을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지원하는 단말기 목록에 없더라도 해상도 등 하드웨어 규격이 유사한 기종일 경우 정상 작동 할 수 있습니다. 

      - 허니콤은 지원 OS에서 제외되니 OS를 업그레이드 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 단말 종류는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