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고 뜨며 로그인이 안됩니다. 새창보기
답변

설명 이미지

질문 회비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새창보기
답변
환불은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틀팍스의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1. 환불신청 일까지의 사용일에 대한 회비를 월 단위는 월정액으로, 월 단위를 제외한 남은 일수는 일할 환산하여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월정액은 회비결제 당시의 1개월 회비를 적용하며, 일할 환산 금액은 810원(1개월 회비인 25,000원 ÷ 31일)으로 합니다. 
(단, 2016년 9월 22일 이전 결제자는 일할 환산 금액을 650원으로 함)
  ※ 예) 180,000원(12개월) 결제, 100일간 사용 후 환불하는 경우: 
             환불 금액 = 180,000원-80,670원(25,000원 × 3개월 + 810원 × 7일) = 99,330원 
     
2. 1개월 회비결제 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3개월, 6개월, 12개월 회비결제를 한 상태에서 1개월 미만을 사용하고 환불을 신청한 경우 회비결제 당시의 1개월 월정액을 공제한 후 환불하며, 1개월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유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질문 '다른 곳에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강제종료 됩니다.'라는 경고창이 뜹니다. 새창보기
답변

'다른 곳에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강제종료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현상인

아래의 두 가지 경우를 확인하여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한 컴퓨터에 리틀팍스 사이트가 여러 창에 열려있어 모두 로그인 되어 있었거나, 로그아웃 되지 않은 상태로

   창이 닫혔는데 다른 창을 열어 다시 로그인 하는 경우

   : 같은 컴퓨터에서 로그인 되더라도 인터넷 창이 여러개 열려 중복 로그인이 되는 경우 위와 같은 경고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열려있는 모든 창을 닫고 (이때 리틀팍스 사이트에서는 반드시 '로그아웃'을 눌러 로그아웃을 한 후 창을 닫아 주세요.) 

     새로 창을 열어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실제로 다른 곳에서 로그인 한 경우

  - 아이디를 다른 분과 공유하는 경우 실제로 같은 시간대에 다른 곳에서 로그인하면, 기존에 로그인 되어있는 아이디가 강제종료 됨

  - 공공장소에서 리틀팍스를 사용하고 아이디, 비밀번호를 저장해 놓아 정보가 노출된 경우

   : 위의 경우에는 아이디를 공유하지 않고 사용하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오른쪽 위의 [나의 정보] -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공공 장소에서 사용하실때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저장하지 않고 사용하여야 합니다.)

질문 Windows XP 이용하는데,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새창보기
답변

Windows XP, Service Pack 2(또는 1)를 이용하시는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원인: Windows XP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아 리틀팍스의 보안 인증서의 인증이 되지 않음

현상:  다람쥐만 돌아가며 로그인이 되지 않음

조치 방법: Windows XP, Service Pack 2(또는 1)인 경우 Service Pack 3으로 업데이트 필요

               

[Windows XP SP3 다운로드]

 

※ 다운로드 방법 안내 

1. 위의 [Windows XP SP3 다운로드] 를 클릭

2. 언어 선택 후 [다운로드] 클릭 > '다운로드 진행' 선택 후 [Next] 클릭

3. 다음 화면의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 클릭

4. 다운 받아진 'WindowsXP-KB936929-SP3-x86-KOR.exe' 파일 실행

5. 설치 완료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


--------------------------------------------------------------------------------------------------------------------------------------


Windows XP 컴퓨터 이용 시에는 위의 업데이트 진행 후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IE 8 이상 및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한 후 진행해 주세요. 

위 조치가 어려운 경우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결제 후 정해진 단계의 동화만 볼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단계의 동화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 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의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인 문제로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질문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새창보기
답변

인터넷 옵션의 설정으로 인해 로그인 정보가 저장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옵션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설명 이미지

질문 아이디, 비밀번호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새창보기
답변

아래의 그림을 참고해 인터넷 옵션의 자동완성 설정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명 이미지

질문 추가 사용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새창보기
답변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2명 이상의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설명 이미지

※ 기본 사용자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추가 사용자의 닉네임으로 입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회비결제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다른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 발급 날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계좌는 소멸되니, 다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질문 회비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 새창보기
답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이 보안 콘텐츠만 표시되도록 설정되어 아래의 그림처럼 경고 메시지가 뜨는 경우 '모든 콘텐츠 표시' 클릭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