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있었어 리팍을 본 순간 뭔가 특별 하다는걸~(너 그리고 나)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알수있었어 리팍을 본 순간 뭔가 특별 하다는걸~(너 그리고 나)
  • 글쓴이:
    민트LENA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4,335| 추천수: 22 | 등록일: 2017.2.25 오전 9:14
  • 알수있었어 리팍을 본 순간 뭔가 특별 하다는걸~(너 그리고 나)

    안녕하세요 민트LENA입니다.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쉽게 단어를 외우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단어 외우기를 많이 어려워 하시던데 제 방법으로 하면 외우는 시간이 매우 재미있답니다.

    일단 외우는 방법을 알기전에 일단 알고 가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그럼 다음 화면으로 go~go~!


    리팍이란??

    많은 분들이 리팍의 사용방법과 리팍에 관한것을 잘 모르시더라구요.

    리팍에는 크게 3개로 나누어져있답니다.[동요,동화,게임]입니다.그중에서 많은분이 동화만 보시고 오늘의 리팍 끝이라고 하시지만

    그런 방법으로 하면 정말 도움이 하나도 되지 않습니다.꼭 기억해 주세요.그래서 저는 동화도 보고 공부도 하는 방법으로 go~go

    1.본문을 읽는다.    2.퀴즈를 본다.   3.Very Good가 나왔으면 스크립쳐를 본다.  4.단어를 외운다.  5.스타워즈를 한다.

    이 방법으로 저는 매일 1과씩 한답니다.


    활용수기란??

    

    활용수기 게시판은 리틀팍스 보다는 같은 부모님과 사용자의 입장에서 서로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영어습득이라고 하는 공동의 목표를 모두 함께 달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곳입니다. 

    리틀팍스 활용수기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올리시면 됩니다. 
    1. 리틀팍스를 활용하여 학습한 자녀의 학습진행 상황
    2. 성공적인 리틀팍스 활용방법
    3. 리틀팍스 활용과 관련되어 재미있었던 이야기
    4. 리틀팍스를 활용하여 좋은 성과를 거둔 이야기
    5. 리틀팍스 학습방법에 대한 회원상호간 질의와 응답

     

    그러나,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하는 것도 쉽지 않고, 게다가 상당한 시간을 들여 글 쓰는 것 또한 어려운 일이어서, 
    리틀팍스에서는 다음과 같은 지원을 통해서 작으나마 이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활용수기를 쓰거나 질문 또는 답변을 한 글 중에서, 리틀팍스에서 매월 1명~5명 정도를 선정해서 

    6개월 또는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드립니다.

    (추천을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신 후, 원하는 글의 제목을 눌러 보면 [추천] 이라는 버튼이 생깁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우수 활용수기 선정은 추천수와 무관하게 이루어집니다. 
    “추천”은 어떤 조건에 적합한 대상을 책임지고 소개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신이 추천을 하는 것은 해당 게시판에 적합하고 유익한 글이라는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하나의 도구에 지나지 않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말할 때 책임이 따르듯이 나의 추천으로 인해 많은 회원들이 그 글을 보게 되고 학습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도있습니다.


    단어장이란??

    리팍에서 꼭 추천하는 건 단어장 사용이예요.

    어렵거나 외어지지 않는 단어는 단어장에 저장하고 1달에 한번씩 확인하고 다시 다 외우고 외워진것은 지웁니다.

    매일 단어장에 들어가서 확인 하는게 좋겠죠?

    매일 머리에 새기고 또새기면 각인이 되어서 잊어버리지 않겠죠?

    정말 단어장을 잘 사용하면 영어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쉽게 단어 외우는 방법!!

    저는 노래를 부르는것을 좋아합니다.그래서 저는 그것을 활용하지요.

    예를들면 단어가 heal,fashionable,outfit이라면 I will heal you if you will carry this fashionable outfits.

    가사를 정하고 음을 띄워서 노래를 하면 됩니다.그럼 쉽게 외워지겠지요~!

    제가 거의 항상 노래로 활수를 쓰는이유는 그만큼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Q&A

    Q:안녕하세요.제가 영어 공부를 못하는데 잘할수있는방법 있나요??

    A:네.있습니다.리틀팍스를 사용하세요.정말 도움이 된답니다.

    Q:아~!네 그렇군요 유료인가요??

    A:네...정말 좋은 사이트는 거의다 유료이랍니다..

    Q:아..넵 인터넷에 치면 나오지요??

    A:네 영어로 리틀팍스라고 치시면 됩니다.

    Q:어떤 기능이 있나요??정말 좋은것인지는 어떻게 아나요??

    A:무료 체험을 하시면 됩니다.

    Q:아..감사합니다.

    A:네 아닙니다.만약 리팍의 좋은점을 알고싶으시면 활용수기에 들어가세요.

    G:네 안녕히 가세요.

    A:아..아니...잠깐만...요..

    이상으로 오늘의 엉뚱한 Q&A입니다.

    잡담~!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영어공부에는 말하기,듣기,쓰기,문법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리틀팍스는 문법빼고는 말하기,듣기,쓰기이것을 모두 알수있는 제가 아는 프로그램중에서제일 좋은것같습니다.

    엄마의 권유로 시작했을때는 공부니까 아무래도 보는것이라도 재미없을줄 알았지만점점 재미있어지고 공부시간뿐만아니라

    노는시간에도 보게되니까 아무래도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예능프로나 키즈짱,만화책을 좋아했던 저와 제 동생은

    리틀팍스를 보고 나서는 리틀팍스가 더 재미있어졌습니다.또 파닉스를 배울수있는공간도 있어서 아직 파닉스를 잘 못했던 분들도 사용하면 좋을것같습니다.그럼 제가 리틀팍스에있는 좋은 프로그램들을 알려드릴게요.

    한개의 동화안에는 퀴즈,단어장,크로스워드,스타워즈,녹음기,MP3,프린터블북,원문/해석,스크립쳐,동화입니다.

    또 위쪽에는 이름과 배찌,학습계획,학습니록,출석부,책장,단어장이있습니다.배찌를 따는방법은

    퀴즈를 보고 동화를보아서 한개의 동화를 마치면 배찌가 생깁니다.여기서 주의할것은 퀴즈를보고 저장을 해야한다는것입니다.

    저장을하지않으면 날라가..버립니다..저도 그렇게 동화 3~4개를 날린적이 있어요.

    리틀팍스에서 모르는것이나 궁금한것이 있으면 문의게시판에들어가시면 됩니다.누구나 모르는것이 생길수있습니다.

    그러니까 부끄러워하시지 마시고 물어보세요.저도 물어보지않았다가 배찌나 활용수기를 5년동안은 손도 대지않았어요.

    리틀팍스는 오희려 놀때보는것이 더 나아요.왜냐하면 티비 프로처럼 보니까 내용도 저절로 외워지고 그 속에있는단어도 외우게되는것입니다.처음5년은 오희려 공부하는 의도보다 노는 의도로 보았기때문에 더욱 공부가 잘된것같습니다.

    하지만 역시 건강도 챙겨야하지요.저의 문제는 안경을쓰고있는데 리틀팍스때문에 더욱 티비를 많이 보니까 눈이 더 나빠진것

    입니다.그래서 저는 한동안은 티비로보고 프린트를하여서도 읽었습니다.리틀팍스가 재미있는이유는 내용이 어린아이들이좋아할내용과 나이별로 맞는 수준을 고를수있게 레벨이 있기때문입니다.하지만 높은단계인사람이 낮은단계를 게속보면 수준이

    점점 낮아질것입니다.재미없더라도 자신의 단계도 보고 가끔 낮은단계를 4~5개씩 보면 됩니다.

    '노력은 배신하지않는다'라는 말처럼 매일 이 방법으로 공부하면 전교 영어 하위권에서 상위권으로 올라가는 그런 기적을

    볼수있으실것입니다.하지만 다른과목을 할때도 마찬가지로 집중을하지않고 3시간을하느니 집중하여1시간하는것이

    더 좋은효과를볼수있습니다.그리고 공부할때 방문을 열어놓으면 소리때문에 집중을 할수없으니 문을 닫고 공부하세요.

    만약 방이없으면 주변의 도서관 또는 학교도서관 그것도 힘들면 친구네집에가서 하세요.하지만친구네집에가면 공부보다 친구와 놀고싶은마음이 드는것이 당연하지요.그러니까 저는 도서관을 이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제가 리틀팍스를 사용할때 지키면 좋은 팁3가지 알려들릴게요.

    1.리틀팍스를 매일 30분 이상 심심할때마다 보기.(레벨 상관없이 보고싶은거)

    2.자기 수준에 맞는 단계 스토리를 하루 하나씩 뽑아서 읽고 문제풀고 단어 외우기

    3. 지루할때는 리틀팍스 스타워즈나 게임갖고 놀기.

    제가 아는 친구중에 청담이라는 한달에 거희 50만원을 내는 학원들다니는 친구가 있어요.저도 한 2달 다니고 너무 빡세게 해서

    끈었어요.끈고난뒤 리틀팍스로 영어공부를 하였는데  청담보다 리틀팍스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많은돈을 투자하여서  학원을

    다니느니 차라리 싸고 도움이되는 리틀팍스를 활용하는게 더 나을것같아서 요즘은 학원을 합기도와 스케이트외에는 다니지

    않고 있습니다.무멋보다 집에서 스스로 자기주도 공부를 하는것이 좋습니다.학원에 의지하고 공부를 하면 잘하겠지만

    언제까지만 학원만 다닐수는 없는법입니다.자기주도를 하여도 충분희 상위권에 들어갈수있고  돈도 덜드니까 효과도 좋습니다.

    영어 공부 비결은 영어일기와 영어독서록을 쓰는것입니다.자주 쓰면 쓸수록 모르는 단어가  늘어납니다.그럼 꼭 모르는단어를

    찾아보세요.그러면 그 단어가 머리에 각인 될거예요.리틀팍스를 매일 정기적으로 보세요.꾸준희 볼수록 실력이 늘어나니까요.

    동요를 보세요.왜냐하면 재미없고 지겨운것 알지만 따라부르고 외우면 그만큼 많은단어가 머리에 들어가는것이니까요.

    8~9단계도 도전하세요 저도 사진이어서 지루했지만 새로운것을 도전해보세요.한동안을 재미로 보지만 공부로도 해야하니까요.

    리팍 단점그리고 장점 그리고 추천하는 동화입니다.


    리틀팍스의 장점                                               리틀팍스의 단점

    -재미있다                                                       -문법을 배울수없다.

    -문법외에 다른 공부는 다할수있다.                       -없.다.

    -위에서 다 말했음

    그럼 단계별로 재미있는 동화를 알려드릴게요.

    1.Bat and friend

      Tire Towen School

    2.Bird and Kip

       Wachy Riky

    3.South Street school

      Wizerd and Cat

    4.Rocket Girl

      Fun at kid Central

      Danny's Adven tures

      Dr.Dolittle

    5.Journy to the west

      Iggy the Incredible Invor

      The Willow Creek twins

      The Little mirmaid

    6.A Little Princess

      The lemonade Detective

      Monster Academy

    7.Red magic

      Olimpic champion

      Ann

      Little Woman




이전글 울산큰고래Y|2017-02-25
다음글 빨간사과쁘니|2017-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