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고, 지속적으로 흥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언어를 말하고 들을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집중 훈련"이 최고의 언어 학습 방법이라는 데에 많은 교육학자들이 동의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어린아이들에게 이 학습법이 잘 통하죠. 이를테면 다른 나라로 이민을 가는 어린아이들은 종종 그들의 부모님이나 나이가 더 많은 형제들보다 그곳의 새로운 언어를 더 빨리 습득합니다!

리틀팍스에서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그리고 폭 넓은 영어로 구성된 컨텐츠를 개발함으로써 이 "집중 훈련"을 재현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리틀팍스는 기본 개념에 관한 단순한 동화부터 추리물, 판타지물, 전기물, 그리고 고전까지, 아주 다양한 동화들과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요들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컨텐츠들은 애니메이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은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고 지속적으로 흥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의 교육과정은 아이들이 애니메이션 동화를 꾸준히 봄으로써 1단계에서 9단계까지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단계에서 5단계를 공부하는 아이들은 신중하게 선별된 문장의 길이와 구성, 그리고 어휘로 구성된 동화들을 읽게 됩니다. 스스로 노력하여 높은 (6-9)단계로 서서히 올라간 아이들은 좀 더 복잡한 어휘와 문장 구성을 배우게 되며 이렇게 리틀팍스로 공부하는 아이들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고 실력을 쌓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