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팍스가 준 선물들! | 리틀팍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활용수기
  • 우수 리틀팍스가 준 선물들!
  • 글쓴이:
    Lime
    • 프로필 보기
    • 작성 글 보기
    |조회수: 9,506| 추천수: 66 | 등록일: 2015.9.4 오후 7:50
  •  안녕하세요? Lime입니다. 저는 리틀팍스를 시작한 지 별로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리틀팍스를 하면서 부터 영어 실력이 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리틀팍스는 제 친구가 추천을 해 주었습니다. 원래 알고 있었지만, 영어학원을 다니면서 부터 리틀팍스를 거의 잊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제일 먼저 4단계 로켓걸을 들었습니다.


    들어보니까 재미있고, 금방이라도 영어 실력이 늘어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동안 리틀팍스를 해 오면서 리틀팍스가 준 선물들이 많았습니다.


    지금까지 받은 선물은 총 네개입니다.


    저는 리틀팍스가 준 선물들을 통해서 학교, 학원에서도 영어에 자신감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그러면, 제가 받은 선물들을 자랑하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분명 리틀팍스에서 받은 선물이 있을거에요. 그 선물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어 실력 업!!


    리틀팍스를 듣기만 하지말고 골고루 활용하시면 좋은 효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듣기, 따라읽기, 외워서 읽기, 쓰기, 해석하기 등등으로 활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어떨 때는 힘들어서 그냥 듣는 것도 좋지만 전 여러가지 방법으로 공부해야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로켓걸을 듣다보니, 리틀팍스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그것을 듣고, 따라 읽기도 하고.. 또 원문을 봐서 그 단어의 내용을 해석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보니까 어느 새 제 실력이 쑥쑥 늘어나있더라고요!!


    학원이야 용돈을 받는 재미나 학원에서 하는 파티, 친구를 만나는 재미로 가게 되지만, 사실 수업내용에 대해 설명하자면 딱히 좋은 점을 골라낼 수 없습니다.


    리틀팍스는 물론 친구도 없고, 학원에서 주는 돈이나 그런 것도 없지만 (저희 학원에서는 잘하면 용돈을 받거든요_)


    동화도 재밌고, 신나게 게임도 하고 공부도 신나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최근에 들은 것은 로켓걸 밖에 없지만, 나중에 로켓걸 배찌를 따면 다른 동화도 들어 볼 예정입니다.


    게다가, 리틀팍스에서 여는 행사를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저도 리딩레이스에 참여해서 동화를 열심히 들었거든요.


    들으면서 부터 실력도 팍팍 늘었고요! 신발주머니는 받지 못했지만, 영어 실력이 늘어났다는 것 만으로도 저에게는 리틀팍스가 준 큰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리틀팍스를 통해 정말 어렵고 몰랐던 단어들도 리틀팍스 동화, 단어장 등을 통해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학교에서도 발표를 망설이지 않고 똑똑히 할 수 있었습니다. 리틀팍스가 준 첫번째 선물은, 바로 영어실력업 이란 선물입니다.


    문법 키가 쑥쑥!!


    리틀팍스는 저에게 또 두 번째 선물을 주었습니다. 바로, 문법입니다. 저는 작년에 문법이 뭔지도 몰랐습니다.


    이번에 리틀팍스를 통해서 알게 됬습니다.


    과거형에는 규칙동사와 불규칙 동사로 나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알다시피 규칙동사는 규칙이 있는 동사이고, 불규칙 동사는 규칙 없이 외워야 하는 동사입니다.


    또, 변하지 않는 동사도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알기 쉬운 영문법에 대해 자세하게 연구했더니 문법 실력도 좋아졌습니다.


    리틀팍스가 준 선물, 문법을 학교에서 발표했더니 선생님이 칭찬도 해 주시고, 문법도 늘어나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발음도 좋게!!


    리틀팍스를 했더니 발음이 엄청나게 좋아졌습니다~ 저는 녹음기를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어째서 발음이 좋아졌는지.. 리틀팍스 동화를 계속 듣다보니, 영어로 말하는 사람의 발음을 듣고서 좋아진 것 같습니다.


    영어 시간이 아까울 지경이라니까요^^


    리틀팍스 동화를 들어서 발음을 듣고, 따라하는 것도 좋지만 녹음기를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보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 친구도 녹음기를 사용했는데 발음 실력이 정말 많이 늘어났다고 하네요..


    발음을 많이 어려워 했었는데.. 이렇게 좋게 되다니! 리틀팍스가 세 번째로 준 선물은 바로 발음입니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


    전 리틀팍스를 시작하기 전에 영어를 못했습니다. 학교에서는 영어 시간이 지루하고, 따분하고, 길게 느껴지고..


    선생님께서 발표를 하시라고 하면 뭐라고 대답할지 망설인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리틀팍스를 시작하면서 부터 발표할 때도 자신감이 넘치고, 영어 시간이 예전보다 훨씬 더 즐거워 졌습니다.


    학원에서 발표를 하려 할 때, 어쩔 줄 몰라하던 제가 리틀팍스 덕분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늘어났습니다.


    -----------------------------------------------------------------------------------------------------


    리틀팍스가 준 네 개의 선물들!!


    앞으로 소중하게 잘 써야 겠어요..^^ 앞으로, 받지 못한 선물들도 꾸준히 노력해서 받고,


    학교, 학원 등에서 즐겁게 영어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고기물OvO|2015-09-21
다음글 빛나는와이프|2015-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