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리틀팍스 고객상담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구매한 이용권의 등록·사용 기간이 지났어요. 새창보기
답변

구매하신 이용권의 등록·사용 기간이 지난 경우, 확인 후 리틀팍스 아이디에 이용권 기간을 연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달해주실 정보]

-아이디

-이용권 번호 또는 이용권을 받으신 연락처


위 정보를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질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CJ온스타일 에서 결제 했는데 이용권은 언제 오나요? 새창보기
답변

이용권은 결제 후 리틀팍스 고객센터 운영일 기준 다음날 오전 10시경에 카카오톡으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수신이 어려운 경우 문자 메시지로 발송) 예를 들어, 월요일에 결제하신 경우 화요일 오전 중에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금요일부터 일요일(또는 공휴일)에 결제하신 경우 월요일 오전 중에 발송됩니다.

질문 이용권 등록 방법이 궁금해요. 새창보기
답변

이용권은 아래 경로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로는 기본 사용자(첫 번째 닉네임)로 입장해야 모두 보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용권 등록 방법]

▶ PC 웹사이트 (www.littlefox.co.kr)

    : 로그인 후 기본 사용자(첫 번째 닉네임)로 입장 → 나의 정보 > 이용권 등록/사용 > [이용권 등록]


▶ 모바일 웹 (m.littlefox.co.kr)

    : 오른쪽 위 삼선 메뉴(≡) 클릭 → 닉네임 터치 → 나의 정보 > 이용권 등록/사용 > 이용권 번호 입력 후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