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리틀팍스 고객상담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새창보기
답변
환불은 로그인 > 기본 사용자(첫 번째 닉네임)으로 입장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 시 환불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환불 신청일까지 이용한 기간에 해당하는 금액을 일할 계산하여 차감한 뒤, 남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예) 220,000원(12개월, 372일) 결제 시 하루 사용료는 약 591원이며, 100일 사용 후 환불 금액은
     → 160,800원 [= 220,000원 - (220,000원 ÷ 372일 × 100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 온스타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위 경로를 통해 환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질문 리틀팍스 회비는 얼마인가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유료 서비스 이용 회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설명 이미지

*회비결제 바로가기 (클릭하면 이동)

질문 리틀팍스를 유료로 결제하면 모든 동화를 볼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모든 단계의 동화를 자유롭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하실 금액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새창보기
답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온스타일에서 리틀팍스 이용권을 구매해 등록하셨거나,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에는 환불 신청을 직접 할 수 없습니다.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문의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질문 무통장 입금으로 회비를 결제하고 싶어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새로운 가상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계좌발급은 회비결제에서 무통장 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회비결제 바로가기 : https://user.littlefox.co.kr/ko/user/payment


발급된 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가 발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해당 계좌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으므로, 다시 새로운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질문 회비 결제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새창보기
답변

1. 개인 확인용 영수증 인쇄

회비 결제 금액에 대한 영수증은 [나의 정보] → [결제내역]에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인쇄는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2년 이내까지만 가능합니다.


2. 지출 증빙 / 소득공제용 영수증

소득공제용 또는 지출증빙용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Toss Payments 거래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결제건을 조회하여 인쇄하시면 됩니다.

 

설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