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리틀팍스 고객상담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현재 추가 사용자로 입장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기본 사용자(첫번째 닉네임)로 변경하신 후 다시 ‘나의 정보’에 들어가 주세요.


기본 사용자로 로그인하면 아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추가 사용자 관리

2.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3. 결제 내역

4. 이용권 등록

질문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2. 사용 중인 이메일의 수신 차단 목록에 help@littlefox.co.kr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기업 메일의 경우 수신 차단으로 인해 발송이 실패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수신이 차단되어 있다면,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차단을 해제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위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로 문의해 주세요.

질문 서비스를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유료 이용 중 서비스를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신청 경로와 일시정지 가능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결제 기간1개월3개월6개월12개월24개월
최대 일시정지 가능 일수
15일30일60일90일180일
최대 일시정지 가능 횟수
1회1회2회2회4회



일시정지 기간은 한 번에 모두 사용하셔도 되고, 필요에 따라 두 번으로 나누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12개월 서비스 기간을 이용하실 경우 최대 90일, 2회로 나누어 일시정지할 수 있습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질문 추가 사용자 등록과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새창보기
답변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로그인  후 기본 사용자 (첫번째 닉네임)로 입장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설명 이미지


추가 사용자 삭제 방법
같은 화면에서 사용자 추가 아래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자를 삭제할 경우 학습기록, 책장 등 사용자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니 유의해주세요.
설명 이미지

질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새창보기
답변

회원 탈퇴는 리틀팍스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나의 정보 > 회원정보 변경 > 회원 탈퇴 - 회원 탈퇴하기에서 할 수 있습니다.

탈퇴 시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는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법령에 따라 일부 정보는 일정 기간 보관될 수 있습니다.

이용 중인 유료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환불 완료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