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 새창보기 | ||||||||||||||||||
| 답변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현재 추가 사용자로 입장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기본 사용자(첫번째 닉네임)로 변경하신 후 다시 ‘나의 정보’에 들어가 주세요. 기본 사용자로 로그인하면 아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추가 사용자 관리 2.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3. 결제 내역 4. 이용권 등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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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새창보기 | ||||||||||||||||||
| 답변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2. 사용 중인 이메일의 수신 차단 목록에 help@littlefox.co.kr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기업 메일의 경우 수신 차단으로 인해 발송이 실패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합니다. 수신이 차단되어 있다면,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차단을 해제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위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로 문의해 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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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서비스를 잠시 멈출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 새창보기 | ||||||||||||||||||
| 답변 | 유료 이용 중 서비스를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정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 있으며, 신청 경로와 일시정지 가능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일시정지 기간은 한 번에 모두 사용하셔도 되고, 필요에 따라 두 번으로 나누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예를 들어 12개월 서비스 기간을 이용하실 경우 최대 90일, 2회로 나누어 일시정지할 수 있습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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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추가 사용자 등록과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새창보기 | ||||||||||||||||||
| 답변 |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로그인 후 기본 사용자 (첫번째 닉네임)로 입장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추가 사용자 삭제 방법 같은 화면에서 사용자 추가 아래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자를 삭제할 경우 학습기록, 책장 등 사용자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니 유의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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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새창보기 | ||||||||||||||||||
| 답변 | 회원 탈퇴는 리틀팍스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나의 정보 > 회원정보 변경 > 회원 탈퇴 - 회원 탈퇴하기에서 할 수 있습니다. 탈퇴 시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같은 아이디로는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법령에 따라 일부 정보는 일정 기간 보관될 수 있습니다. 이용 중인 유료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 환불 완료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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