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모바일 기기에서도 리틀팍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모바일 기기로도 리틀팍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리틀팍스"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 받거나

아래에 있는 QR Code를 스캔하셔서 리틀팍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온라인 웹 사이트에 유료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 앱을 다운받은 후 웹 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앱에서도 리틀팍스의 모든 컨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리틀팍스 앱은 모든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 iOS 휴대폰 기기 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9년 2월부터 안드로이드 단말에 설치된 OS가 4.4 미만 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리틀팍스 앱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안드로이드OS 4.4 미만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최신 버전의 OS로 업데이트(4.4 이상) 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리틀팍스 회원이면 여러 기기로 접속이 가능한가요?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리틀팍스 앱도 접속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네.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여러대의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기와 관계없이 동시간대 다중 접속은 안 되며 한 사용자만 이용 가능합니다.

질문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에서는 사용자의 학습기록을 바탕으로 최근학습, 자주 찾는 시리즈, 인기 동화와 동요 등 편리하게 학습을 이어갈 수 있고, 학습기록으로 학습 횟수, 점수, 시간 등 학습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동화마다 제공되는 퀴즈, 단어장, 책장, 원문/해석이 가능하고, 태블릿 기기(OS버전 6.0 이상의 기기) 에서는 eBook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아이패드의 iOS버전 9.0 이상,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OS버전은 4.4 이상부터 지원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기기의 iOS/OS 버전을 확인하신 후 지원 버전보다 낮으시다면, 업데이트 후 이용해주세요.

질문 앱에서 회비 결제했을 때 리틀팍스 웹사이트에도 접속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앱에서 결제할 때에도 리틀팍스 아이디 회원으로 가입 후 결제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결제 시 가입하신 아이디로 리틀팍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