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고 뜨며 로그인이 안됩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
질문 | 회비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환불은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틀팍스의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1. 환불신청 일까지의 사용일에 대한 회비를 월 단위는 월정액으로, 월 단위를 제외한 남은 일수는 일할 환산하여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월정액은 회비결제 당시의 1개월 회비를 적용하며, 일할 환산 금액은 810원(1개월 회비인 25,000원 ÷ 31일)으로 합니다. (단, 2016년 9월 22일 이전 결제자는 일할 환산 금액을 650원으로 함) ※ 예) 180,000원(12개월) 결제, 100일간 사용 후 환불하는 경우: 환불 금액 = 180,000원-80,670원(25,000원 × 3개월 + 810원 × 7일) = 99,330원 2. 1개월 회비결제 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3개월, 6개월, 12개월 회비결제를 한 상태에서 1개월 미만을 사용하고 환불을 신청한 경우 회비결제 당시의 1개월 월정액을 공제한 후 환불하며, 1개월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유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
|
질문 | '다른 곳에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강제종료 됩니다.'라는 경고창이 뜹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다른 곳에서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강제종료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현상인 아래의 두 가지 경우를 확인하여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한 컴퓨터에 리틀팍스 사이트가 여러 창에 열려있어 모두 로그인 되어 있었거나, 로그아웃 되지 않은 상태로 창이 닫혔는데 다른 창을 열어 다시 로그인 하는 경우 : 같은 컴퓨터에서 로그인 되더라도 인터넷 창이 여러개 열려 중복 로그인이 되는 경우 위와 같은 경고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열려있는 모든 창을 닫고 (이때 리틀팍스 사이트에서는 반드시 '로그아웃'을 눌러 로그아웃을 한 후 창을 닫아 주세요.) 새로 창을 열어 사이트에 접속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실제로 다른 곳에서 로그인 한 경우 - 아이디를 다른 분과 공유하는 경우 실제로 같은 시간대에 다른 곳에서 로그인하면, 기존에 로그인 되어있는 아이디가 강제종료 됨 - 공공장소에서 리틀팍스를 사용하고 아이디, 비밀번호를 저장해 놓아 정보가 노출된 경우 : 위의 경우에는 아이디를 공유하지 않고 사용하거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오른쪽 위의 [나의 정보] -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변경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공공 장소에서 사용하실때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저장하지 않고 사용하여야 합니다.) |
|
질문 | Windows XP 이용하는데,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Windows XP, Service Pack 2(또는 1)를 이용하시는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원인: Windows XP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아 리틀팍스의 보안 인증서의 인증이 되지 않음 현상: 다람쥐만 돌아가며 로그인이 되지 않음 조치 방법: Windows XP, Service Pack 2(또는 1)인 경우 Service Pack 3으로 업데이트 필요
※ 다운로드 방법 안내 1. 위의 [Windows XP SP3 다운로드] 를 클릭 2. 언어 선택 후 [다운로드] 클릭 > '다운로드 진행' 선택 후 [Next] 클릭 3. 다음 화면의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 클릭 4. 다운 받아진 'WindowsXP-KB936929-SP3-x86-KOR.exe' 파일 실행 5. 설치 완료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 -------------------------------------------------------------------------------------------------------------------------------------- Windows XP 컴퓨터 이용 시에는 위의 업데이트 진행 후 사이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IE 8 이상 및 크롬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한 후 진행해 주세요. 위 조치가 어려운 경우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질문 | 결제 후 정해진 단계의 동화만 볼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단계의 동화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 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의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인 문제로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
|
질문 |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세요. ① 이메일이 스팸함으로 분류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②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수신차단 대상에서 help@littlefox.co.kr 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최근, 리틀팍스 이메일 발송 결과에서, 수신차단으로 인하여 발송 실패되는 현상이 자주 확인되고 있어요. 수신 차단의 경우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직접 수신 차단을 풀어주셔야만,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
|
질문 | 아이디, 비밀번호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아래의 그림을 참고해 인터넷 옵션의 자동완성 설정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
질문 | 추가 사용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2명 이상의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 기본 사용자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추가 사용자의 닉네임으로 입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질문 | 회비결제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다른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 발급 날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계좌는 소멸되니, 다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
질문 | 회비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 | 새창보기 |
답변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이 보안 콘텐츠만 표시되도록 설정되어 아래의 그림처럼 경고 메시지가 뜨는 경우 '모든 콘텐츠 표시' 클릭 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