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회비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 새창보기 | ||||||||||||||||||
답변 | 환불은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틀팍스의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환불신청 일까지의 사용일에 대한 회비를 결제한 금액에서 일할 환산하여 환불신청 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예) 220,000원(12개월, 372일) 결제하여 100일간 사용 후 환불 금액은 160,800원 [= 220,000원 - (220,000원 ÷ 372일) x 100일] 입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
|||||||||||||||||||
질문 | 결제 후 정해진 단계의 동화만 볼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
답변 |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단계의 동화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 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의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인 문제로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
|||||||||||||||||||
질문 |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 새창보기 | ||||||||||||||||||
답변 |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추가 사용자로 접속한 것이니, 기본 사용자로 변경하여 나의 정보에 접근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본 사용자의 나의 정보에서 1) 추가 사용자 관리, 2)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3) 결제 내역, 4) 이용권 등록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질문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또는 CJ온스타일 에서 결제 했는데 이용권은 언제 오나요? | 새창보기 | ||||||||||||||||||
답변 | 이용권은 결제 후 영업일 기준 다음날 오전 10시경에 카카오톡(카카오톡 수신불가시 문자 메시지)으로 발송됩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결제하셨다면 화요일 오전 중에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고, 금요일~일요일에 결제 하셨다면 월요일 오전에 받을 수 있습니다.
|
|||||||||||||||||||
질문 | 모바일 결제가 완료되지 않아요. | 새창보기 | ||||||||||||||||||
답변 | 리틀팍스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결제 진행 시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사용 기록/쿠키/캐시 정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인데요,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 및 설정을 리틀팍스 블로그에 소개된 방법과 같이 진행하신 후 재결제를 시도해 주세요! 리틀팍스 블로그 <도움말> 보러가기 "모바일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https://blog.naver.com/lfreaders/223623887322 |
|||||||||||||||||||
질문 |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새창보기 | ||||||||||||||||||
답변 | 리틀팍스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세요. ①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②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수신차단 대상에서 help@littlefox.co.kr 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최근, 리틀팍스 이메일 발송 결과에서 수신 차단으로 인하여 발송 실패되는 현상이 자주 확인되고 있어요. 수신 차단의 경우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직접 수신 차단을 풀어주셔야만,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위의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리틀팍스 고객센터(02-538-8770)로 연락해주세요. |
|||||||||||||||||||
질문 | 잠시 멈춰두고 싶은데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 새창보기 | ||||||||||||||||||
답변 | 리틀팍스 유료 이용 중에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 정지 기능이 있습니다. 일시 정지의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신청 경로 및 일시정지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르오니 아래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리틀팍스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리틀팍스 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일시정지 가능 일수ㆍ횟수 기준]
12개월 이용권은 최대 90일을, 24개월 이용권은 최대 180일을 2회로 나누어 이용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을 한번에 사용하셔도 되고, 2회에 나누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
|||||||||||||||||||
질문 | 추가 사용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새창보기 | ||||||||||||||||||
답변 |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2명 이상의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 기본 사용자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추가 사용자의 닉네임으로 입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질문 | 환불을 클릭했는데, "환불하실 금액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 새창보기 | ||||||||||||||||||
답변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온스타일에서 리틀팍스 이용권을 구매하여 등록하셨다면, 리틀팍스 고객센터 02-538-8770로 연락해주세요. 결제한 금액에서 일할 환산하여 환불신청 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일할 환산할 때에는 소수점 이하는 올림하여 사용금액을 계산합니다. ※ 예) 220,000원(12개월, 372일) 결제하여 100일간 사용 후 환불 금액은 160,800원 [= 220,000원 - (220,000원 ÷ 372일) x 100일] 단, 외부 결제 서비스(예: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결제하는 경우에는 리틀팍스가 통제할 수 없어, 외부 결제 서비스 환불 규정을 따릅니다. |
|||||||||||||||||||
질문 | 회비결제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새창보기 | ||||||||||||||||||
답변 |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다른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 발급 날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계좌는 소멸되니, 다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