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회비환불 신청을 하고 싶습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환불은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결제 내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틀팍스의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비환불 정책] 1. 환불신청 일까지의 사용일에 대한 회비를 월 단위는 월정액으로, 월 단위를 제외한 남은 일수는 일할 환산하여 공제한 후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월정액은 회비결제 당시의 1개월 회비를 적용하며, 일할 환산 금액은 970원(1개월 회비인 30,000원 ÷ 31일)으로 합니다. (단, 2022년 9월 19일 이전 결제자는 일할 환산 금액을 810원으로 함) ※ 예) 220,000원(12개월) 결제, 100일간 사용 후 환불하는 경우: 환불 금액 = 220,000원-96,790원(30,000원 × 3개월 + 970원 × 7일) = 123,210원 2. 1개월 회비결제 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3개월, 6개월, 12개월 회비결제를 한 상태에서 1개월 미만을 사용하고 환불을 신청한 경우 회비결제 당시의 1개월 월정액을 공제한 후 환불하며, 1개월 기간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유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회비환불 정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
|
질문 | GSShop 또는 CJmall 에서 결제 했는데 이용권은 언제 오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홈쇼핑 채널에서 결제한 이용권은 결제 후 영업일 기준 익일 오전 중에 카카오톡(카카오톡 거부시 문자)로 발송됩니다. 예를 들어, 월요일 결제하셨다면 화요일 오전 중에 이용권을 받아보실 수 있고, 금요일~일요일에 결제 하셨다면 월요일 오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질문 | 결제 후 정해진 단계의 동화만 볼 수 있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결제가 완료되면 모든 단계의 동화를 다 볼 수 있습니다. 시간, 장소, 로그인 횟수, 동화 감상 편 수 등에 제한 없이 언제든 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동화·동요·게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틀팍스의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 또는 기술적인 문제로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
|
질문 | 나의 정보에서 결제 내역/이용권 등록 등 다른 메뉴가 보이지 않아요. | 새창보기 |
답변 | 나의 정보에서 추가 사용자 관리,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결제 내역, 이용권 등록 메뉴는 기본 사용자로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나의 정보에서 회원 정보 변경만 보인다면 추가 사용자로 접속한 것이니 기본 사용자로 변경하여 나의 정보에 접근해 주시길 바랍니다. |
|
질문 | 모바일 결제가 완료되지 않아요. | 새창보기 |
답변 |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정보로 인해 결제를 시도했을 때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고 실패되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 및 설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신 후 재결제 시도를 해주세요. 브라우저마다 쿠키와 캐시 삭제 및 설정 명칭이 다를 수 있으나, 흔히 사용하는 브라우저 4종의 설정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 유의사항: 방문기록 삭제로 인하여, 재로그인을 하셔야 하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크롬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상단의 2.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정보 및 보안을 터치해 주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5. 전체기간으로 설정해 주세요. 6.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모두 체크해 주세요.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크롬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크롬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삼성 인터넷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하단의 2.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 데이터를 터치해 주세요. 4. 검색 데이터 삭제를 터치해주세요. 5.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를 모두 체크해주세요. 6. 삭제를 터치해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네이버 웨일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하단의 2. 3. 개인정보 및 보안을 터치해 주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5. 전체기간으로 설정해 주세요. 6.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모두 체크해 주세요.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네이버 웨일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사파리 모바일 브라우저 1. 아이폰/아이패드의 설정 메뉴 목록에서 Safari를 찾아 터치해 주세요. 2. 오른쪽 설정 리스트를 내려, 쿠키 차단을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쿠키 허용 메뉴로 보일 경우 "항상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3.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터치하여 지우기를 터치해 주세요. 4. 고급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 1~4까지의 설정을 완료한 후 아이폰/아이패드의 바탕화면으로 돌아가, Safari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
|
질문 |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 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이 오지 않을 때는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세요. ① 이메일이 스팸함으로 분류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②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수신차단 대상에서 help@littlefox.co.kr 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최근, 리틀팍스 이메일 발송 결과에서, 수신차단으로 인하여 발송 실패되는 현상이 자주 확인되고 있어요. 수신 차단의 경우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에서 직접 수신 차단을 풀어주셔야만,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어요. |
|
질문 | 잠시 멈춰두고 싶은데 일시정지 기능이 있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 유료 이용 중에 잠시 멈춰둘 수 있는 일시 정지 기능이 있습니다. 일시 정지의 경우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신청 경로 및 일시정지 기간은 이용 개월 수에 따라 다르오니 아래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1. 신청 경로 1) 리틀팍스 웹사이트 : 나의정보 > 서비스 일시정지/해제 2) 리틀팍앱 : 왼쪽 삼선메뉴 > 나의정보 > 결제내역 > 일시정지/해제 > 신청 2. 이용기간에 따른 일시정지 가능 기간 12개월 이용권을 이용중이라면 최대 90일을 2회로 나누어 이용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90일을 한번에 사용하셔도 되고, 30일을 사용한 후 60일을 쓰는 등 2회에 나누어 쓰셔도 됩니다. 3. 주의사항 1) 일시정지 시작 기간은 당일 바로 적용할 수 없으며, 오늘 신청 시 내일 날짜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일시정지 기간은 신청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일시 정지 기간이 끝난 후 유료 서비스가 바로 시작됩니다. 별도의 신청/해제 알림 서비스가 없으므로 이용에 유의해 주세요. |
|
질문 | 추가 사용자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새창보기 |
답변 | 추가 사용자는 기본 사용자외에 최대 3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2명 이상의 동시 접속은 제한합니다.) * 추가 사용자 등록 방법 사이트 로그인 > 나의 정보 > 추가 사용자 관리 > 사용자 추가 버튼 선택 > 정보 입력 후 저장 ※ 기본 사용자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추가 사용자의 닉네임으로 입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질문 | 환불을 클릭했는데, "환불하실 금액이 없습니다"라고 뜹니다. | 새창보기 |
답변 | CJ오쇼핑이나 GS홈쇼핑 등 외부 홈쇼핑에서 리틀팍스 이용권을 구매하신거라면, 환불신청은 문의 게시판 혹은 리틀팍스 고객센터 02-538-8770으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 환불금액은 사용하신 기간에 따라 1개월 30,000원 및 일할 970원 기준으로 사용금액을 정산 후, 결제금액에서 차감을 하게 되는데요. 부분 환불은 외부 홈쇼핑에서 결제수단과 상관없이, 리틀팍스에서 고객님께 무통장 입금 처리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
질문 | 회비결제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 새창보기 |
답변 | 리틀팍스는 가상계좌 입금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비 결제를 신청할 때마다 다른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로그인 후 결제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금 기한은 계좌 발급 날부터 7일 이내입니다. 입금 기한이 지나면 계좌는 소멸되니, 다시 가상계좌를 발급 받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